노르웨이 출신 디자이너 Lars Tornøe 의 다츠 시리즈. 코트 단추에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 아이콘으로 원하는대로 패턴과 색상을 조합하여 벽면에 배치할 수 있다. 옷걸이부터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루밍에서 판매. 4만5천원.
독창적인 가구와 조명, 오브제를 제작하는 독일 디자인 스튜디오 단테의 코트 랙. 기하학적이고 조형미가 뛰어난 이 제품은 아코디언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접거나 펼칠 수 있어 여러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Hpix에서 판매. 142만원.오브제 같은 행어
현관이나 침실, 거실 한 켠 벽면에 월 데코레이션 역할과 함께 실용적인 행어 기능도 톡톡히 하는 행어 리스트.
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비모토리빙의 파인 행어. 벽면이나 천장에 단단한 천연가죽끈으로 쉽게 매달아 설치할 수 있다. 비모토리빙에서 판매. 17만원.
찰스&레이 임스가 아이들의 장난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벽걸이형 행어.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기도 하는 행잇올은 실용적이면서 멋진 월데코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다. 월넛 소재와 블랙 스틸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허먼밀러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44만원.
헝가리 디자이너인 메튜 마테고트의 디자인으로 가운데 부분은 브라스, 세개의 팔은 파우더 코팅된 메탈로 제작된 코트 랙.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호평 받는 제품이다. 어느 공간에서든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는 아이템. 구비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3만원.
CREDIT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