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신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인테리어 신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인테리어 신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쩍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브랜드에서 보내온 신제품을 주목할 것.

 

 

D8P 패디드 암체어, 텍타 독일 바우하우스 스타일을 계승해 모더니즘의 초기 디자인을 재생산하는 텍타의 신제품 ‘D8P 패디드 암체어’는 봄을 떠올리게 하는 화사한 노란색으로 눈길을 끈다. 화려하면서도 미니멀한 이 제품은 밋밋한 다이닝 공간에 숨결을 불어넣는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tel 02-3461-0172

 

 

푸프&벤치&커피 테이블, 안자 일본어로 편하게 앉는다는 의미의 안자 Anza는 푸프, 벤치 그리고 커피 테이블을 아우르는 시팅 컬렉션 브랜드다. 고광택의 래커 칠과 매끄러운 오크 마감을 가미한 컬렉션은 동일한 디자인의 낮은 커피 테이블도 함께 구성되어 조화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tel 02-3461-0172

CREDIT

에디터

TAGS
참 쉬운 매트리스 선택법

참 쉬운 매트리스 선택법

참 쉬운 매트리스 선택법

매트리스 브랜드 식스티세컨즈에서 새로운 라인 ‘리스탠다드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독립 매트리스와 코코넛 매트리스, 하단 베이스, 헤드보드로 구성된 라인이다. 독립 매트리스는 다양한 제품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건강에 좋은 소재를 사용하는 기본적인 매트리스다.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해 단단함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코코넛 매트리스는 기존 제품에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바이오 폼을 더해 탄력 있는 느낌을 보강했다. 천연 소재의 항균 기능과 복원력을 위생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 리스탠다드 매트리스와 하단 베이스를 선택하면 호텔처럼 투 매트리스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대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길다면 고밀도 폼 헤드보드를 곁들일 수 있어 실용적이다.

web www.60s.co.kr

CREDIT
TAGS
귀를 홀리는 사운드

귀를 홀리는 사운드

귀를 홀리는 사운드

풍성한 사운드로 가슴을 울리는 하이엔드 오디오를 모았다.

 

독특한 구 모양의 디자인에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골드팬덤 트리포드 스피커’는 드비알레 제품으로 오드에서 판매. 골드팬덤 4백39만원, 트리포드 60만원.

 

스피커의 진동을 바닥으로 보내는 매커니컬 그라운딩 기술이 특징인 ‘프라나 스피커’는 골드문트 제품으로 오디오갤러리에서 판매. 9천8백만원.

 

좌우 독립형 구조로 넓게 펼쳐지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하만카돈의 ‘사이테이션 타워’는 삼성전자에서 판매. 3백30만원.

 

1971년 출시된 L100 센추리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재연한 ‘L100 클래식’은 JBL제품으로 에디토리에서 판매. 6백30만원.

 

좌우 스피커를 케이블 없이 연결할 수 있어 공간 배치가 자유로운 무선 스피커 ‘LSX’는 KEF 제품으로 소비코AV에서 판매. 1백75만원.

 

볼륨에 따라 출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원형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엣지’와 어쿠어스틱 렌즈 기술이 탑재된 원뿔 모양의 무선 AI 스피커 ‘베오사운드 1&2 GVA’는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베오사운드 엣지 4백90만원, 베오사운드 1&2 GVA 2백만원대.

 

우아한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LX 턴테이블’은 라부아뜨 제품으로 극동음향에서 판매. 6백70만원.

 

현대적인 디자인과 스트리밍 기술, 올인원 무선 시스템을 탑재한 ‘네임 뮤조 2’는 네임오디오 제품으로 오디오갤러리에서 판매. 2백59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