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 ③

잠이 보약 ③

잠이 보약 ③
최고의 보약이 숙면이듯 잠을 잘 자야 하루 동안 쌓인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회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잠 못 드는 밤, 수면의 질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미니멀하면서 와이드한 디자인으로 침실에 안정감을 더하는 ‘카네 II’는 좌우 여유 공간을 협탁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시몬스에서 판매. 1백만원대.
 

향기로운 수면 공간

라벤더의 그윽한 향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은 집안 분위기를 좌우할 뿐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 심신을 안정시켜 수면에도 영향을 준다. 아늑한 침실에 은은한 향을 더할 릴랙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천연가죽 소재의 손잡이 장식이 멋스러운 ‘푀이유 도르’ 캔들은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향을 발산한다. 루이비통에서 판매. 30만원.
 
공기가 잘 통하는 에어포켓 독립 스트링에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바이오 폼과 코코넛 패드를 더한 ‘리스탠다드 코코넛’ 매트리스는 주변의 습도를 조절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식스틴세컨즈에서 판매. 퀸 사이즈 99만원.
 
일정한 시간 동안 은은하게 발향하는 ‘아워글라스 디퓨저 베이’는 공간을 향기로 채우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 딥티크에서 판매. 24만원.
 
자기 전 베개에 뿌리는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한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록시땅에서 판매. 3만원대.
 
새의 날개를 형상화한 듯한 ‘플로잉 리듬’은 플렌스테드 모빌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5만8천원.
 
3가지 향으로 구성된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매력적인 향이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어 경직된 몸을 풀어주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다. 이솝에서 판매. 11만7천원.
 
사케가 함유돼 지친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몸을 따뜻하게 데워 독소를 배출해주는 입욕제 ‘사케 배스’는 프레쉬에서 판매. 14만6천원.
 
부드러운 사막의 모래언덕에서 영감을 얻은 ‘뷰 터프테드 러그’는 루밍에서 판매. 79만원.
 
넓고 납작한 파파르델레 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두꺼운 스트라이프가 특징이다. 가타에서 판매. 20만5천원.
 
아담한 크기와 은은한 빛이 매력적인 루이스폴센의 ‘PH 2/1 테이블 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앰버 리미티드 에디션 가운데 가장 작은 라인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91만원.
CREDIT
에디터

컨트리뷰팅 에디터 윤다해
TAGS
잠이 보약 ②

잠이 보약 ②

잠이 보약 ②
최고의 보약이 숙면이듯 잠을 잘 자야 하루 동안 쌓인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회복하고 건강한 생활을할 수 있다. 잠 못드는 밤, 수면의 질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심플한 클래식한 헤드보드가 돋보이는 ‘데이지’는 아늑한 느낌은 물론 오염에 강한 방수코팅 패브릭을 사용해 관리도 용이하다. 알레르망에서 판매. 1백6만원.
 

사운드 테라피

깊은 잠을 원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최소 2시간 전부터 스마트폰이나 TV를 멀리하는 전자파 디톡스를 실시해보자. 침대에서 스마트폰의 SNS 푸시 알림을 기다리는 것보다 눈을 감고 잔잔한 사운드 테라피로 눈과 귀의 피로를 풀어보자.  
현대인을 위한 자장가 <슬립 Sleep>은 막스 리히터의 앨범으로 1시간 동안 자면서 들을 수 있다. 김밥레코즈에서 판매. 1만6천5백원.
 
공간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볼타 달라스 스탠딩 모빌’은 알렉산더 칼더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18만5천원.
 
수작업으로 제작한 매트리스 ‘2000T’는 해스텐스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를 응집시킨 제품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가격 문의.
 
빛 떨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마음을 가장 편안하게 하는 파장대의 빛을 발산하는 ‘깜빠넬로 뮤즈’는 몸과 마음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오르골 멜로디가 숙면을 돋는다. 라문에서 판매. 9만8천원.
 
반구형태의 ‘SF28’ 조명은 탈부착이 가능한 알루미늄 커버가 부드럽게 움직여 빛을 유연하게 조절해준다. 테크노루멘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백15만원.
 
우아한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LX 턴테이블’은 라부아뜨 제품으로 극동음향에서 판매. 6백70만원.
 
등받이와 좌판, 팔걸이의 쿠션이 이어져 있어 안락함을 선사하는 ‘몰 암체어’는 세르지오 로드리게스 디자인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문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플라이 러그’는 기다란 형태로 좁은 침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간 제품으로 유앤어스에서 판매. 3백80만원.
CREDIT
에디터

컨트리뷰팅 에디터 윤다해
TAGS
잠이 보약 ①

잠이 보약 ①

잠이 보약 ①
최고의 보약이 숙면이듯 잠을 잘 자야 하루 동안 쌓인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회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수있다.잠 못드는 밤, 수면의 질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컬러 패브릭 위를 깔끔한 스틸 벤딩으로 마무리한 ‘루엔’ 프레임은 시몬스에서 판매. 2백20만원대.
 

茶분한 침실

차는 단순히 커피의 대안이 아닌 마음을 가라앉히고, 면역체계를 보호할 뿐 아니라 올바른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차분하게 꾸민 침실에서 쉽게 잠들지 못한다면 따뜻한 차 한잔으로 잠을 청해보면 어떨까.  

1 어린 감잎차와 레몬밤이 어우러진 감잎 비타민 티로 몸의 독소 제거와 스트레스 해소, 두통, 신경통의 원인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비타민C가 들어있어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도 좋다. 티 컬렉티브에서 판매. 4만3천원.

 

2 동아시아의 찻물을 끓이던 전통 무쇠 주물 주전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묵직한 무게감이 특징이며 스테인리스 재질로 거친 무쇠의 느낌을 살렸다. 서울번드 제품으로 12만9천원.

 

3 클래식한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이저 이델’은 각도와 방향의 조절이 용이해 침대 옆이나 책상에서 사용하면 좋다. 프리츠한센 제품으로 94만원.

 

4 깊은 숲속의 나무를 섬세하게 담은 벽지 ‘포레스트’는 핸드 페인팅 제품으로 다브에서 판매. 롤당 46만4천원.

 

5 지승민의 공기 티포트 세트와 피로 회복에 좋은 도라지차로 구성된 제품으로 서울번드에서 판매. 18만원.

 

6 원두나 찻잎 위로 물을 넣고 프레스 형태로 커피와 차를 만드는 ‘알도 로시 프레스필터 커피 메이커’는 알레시 제품으로 30만6천원.

 

7 어린 유기농 쑥으로 만든 쑥차와 로즈마리를 블렌딩한 쑥 로즈마리차는 깊고 편안한 향이 일품이며,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줘 숙면을 돕는다.  티컬렉티브에서 판매. 4만3천원.

8 이탈리아어로 깃털을 뜻하는 ‘피우마 하이 티포트’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뜨거운 차를 우리기에 제격이다. 이첸도르프 제품으로 더콘란샵에서 판매. 5만9천원.

 

9 신경 안정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과 루이보스, 향기로운 히솝풀과 장미꽃 등이 블렌딩된 ‘No.67 스미스티 메도우 허브차’는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 제품으로 2만5천원.

 

10 톤 다운된 녹색 패브릭 침대 ‘베드 티볼리’는 높은 헤딩보드에 등을 기댈 수 있는 쿠션 패드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까레 제품으로 1백65만원.

 
CREDIT
에디터

컨트리뷰팅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