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콜라보, 브롬톤×프라이탁

환상의 콜라보, 브롬톤×프라이탁

환상의 콜라보, 브롬톤×프라이탁

왜 이제서야 만났을까? 리사이클링 브랜드 프라이탁과 브롬톤의 협업이 반갑기만 하다.

 

 

지속가능성이라는 공통점으로 뭉친 두 브랜드가 선보인 백팩 F748 코트레인은 브롬톤 자전거 맞춤형으로 함께 제공되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가방 뒷면에 끼워 자전거 앞 핸들 바에 장착할 수 있다. 또 한손으로도 쉽게 자전거에 탈착할 수 있도록 가방 뒷면을 자석으로 처리했고 백팩 숄더 스트랩을 손쉽게 고정할 수 있다. 더 특별한 점은 가방을 90°로 돌려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자전거 라이더들이 느껴온 소소한 불편사항을 한방에 해결한 가방에 지갑을 열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3월 24일 온라인에서 사전 공개 될 예정이며, 정식 론칭은 4월 15일이다.

tel 02-514-9006

 

 

CREDIT

에디터

TAGS
디자이너의 홈 스타일링

디자이너의 홈 스타일링

디자이너의 홈 스타일링

자라홈이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아테나 칼데론 Athena Calderone과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는 라이브 뷰티풀, 쿡 뷰티풀 등 인테리어 스타일링은 물론 요리 관련 저서를 출간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토리텔러다. 이번 컬렉션은 아테나 칼데론이 직접 브루클린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를 새로운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해 집의 면면을 볼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자라홈과 직접 소장한 빈티지 제품 그리고 여러 예술작품 등으로 꾸며 제품뿐 아니라 그의 감각이 담긴 인테리어 아이디어까지 살펴볼 수 있다. 앳 홈 위드 아테나 칼데론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web www.zarahome.com

CREDIT

에디터

TAGS
매력적인 빈티지 체어의 향연

매력적인 빈티지 체어의 향연

매력적인 빈티지 체어의 향연

더분더샵 청담이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와 조명을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웨이브렛과 함께 라폰다 빈티지 체어를 전시한 팝업스토어라 폰다 델 서울 La Fonda Del Seoul을 연다.

 

 

라폰다 체어는 1961년 뉴욕의 라 폰다 델 솔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를 담당한 알렉산더 지라드가 임스 체어를 디자인한 찰스&레이 임스 부부에게 레스토랑을 위한 의자 디자인을 요청하며 탄생했다. 알렉산더 지라드는 식탁보다 높지 않은 등받이의 의자를 요구했고 이 의자의 뒷면은 오리지널 임스 체어보다 낮은 것이 특징이다. 더분더샵 청담에서는 오리지널 라 폰다 델 솔 레스토랑의 생기 있고 컬러풀한 분위기를 테마로 재구성해 200여 가지의 다채로운 색감을 지닌 라폰다 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instagram @boontheshop_cheongda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