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ROUND ANIMALS

집안에 숨은 동물 모티프 아이템!

집안에 숨은 동물 모티프 아이템!
눈을 돌리면 집 안 어디서나 앙증맞게 자리할 동물 모티프 아이템을 모았다.  
노랑, 파랑, 빨강의 3가지 컬러를 입은 코끼리 조각이 인상적인 엘리펀트 파티 컬러 모빌은 줄을 떼면 북마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랜티스트 모빌 제품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2만5천원.
 
로브제와 하스 브라더스가 협업해 선보인 듀나 Djuna 티포트는 흘러내리는 듯한 하얀 털의 질감과 순금을 입힌 입, 꼬리, 신발, 손잡이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르위켄에서 판매. 72만원대.
 
자석이 내장되어 클립 등을 부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마그네틱 페이퍼 클립 홀더는 문진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알레시 제품으로 르위켄에서 판매. 11만원대.
 
남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영양의 모습을 러그에 담아낸 점피 스프링복 Jumpy Springbok은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풋 매트로 사용할 수 있는 스몰 사이즈와 거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의 두 가지 크기가 있다. 두잉굿즈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스몰 사이즈 16만5천원, 라지 사이즈 29만원.
 
언뜻 풍선을 불어 강아지의 형상을 만든 것처럼 보이지만, 매트한 코팅을 입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캔 돌리 캔들 홀더는 펫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8만5천원.
 
수공예 디자이너 도나 윌슨이 제작한 오울 핫 워터 보틀은 이름처럼 부엉이를 모티프로 따뜻한 울 소재로 제작해 병에 뜨거운 물을 담아 핫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도나 윌슨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9만3천원.
 
달을 보며 울부짖는 듯한 늑대를 형상화한 하오시 디자인의 벽시계는 시침, 분침 외에 군더더기를 배제해 심플한 멋을 자랑한다. 르위켄에서 판매. 26만원대.
 
김참새 작가가 반려견에게 받은 따뜻한 사랑과 포근함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러브 러그는 귀와 꼬리를 긴 술로 표현해 위트를 더했다. GUR 제품으로 오타피스에서 판매. 26만원.
 
바닷속 고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엘르피 Ellepi의 킬리지아 97 스테이플러는 금속에 에나멜 코팅 처리를 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레드, 블루, 화이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3만9천원.
 
귀여운 부리가 눈에 띄는 오브제에 자그마한 모자를 씌워 독특한 나무 조각품 지오 Geo는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것으로 조각 위편에 꽃을 꽂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프리츠한센 제품. 28만원.
CREDIT
에디터

TAGS
5월의 가드닝

홈 가드닝을 위한 필수 준비물 리스트

홈 가드닝을 위한 필수 준비물 리스트
홈 가드닝을 위한 준비물을 소개한다.
생명력 넘치는 5월, 홈 가드닝을 위한 준비물 리스트.  
대나무 소재의 사다리형 화분 스탠드 삿수마스는 단마다 화분을 걸 수 있어 다양한 식물을 키울 수 있다. 이케아에서 판매. 5만4천9백원.
 
강철봉 프레임 손잡이가 달려 있는 알류미늄 트레이는 양쪽 배수공과 마개 다리를 분리할 수 있다. 페르몹코리아에서 판매. 1백만원.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이동식 툴박스 탠저린은 비트라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5만3천원.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그랩 저그는 노던 제품으로 노르딕네스트에서 판매. 11만6천8백원.
 
화분을 꾸밀 수 있는 두 가지 새 모양의 블롬스테르뵈나 데코스틱은 이케아에서 판매. 1천9백원.
 
고대 그리스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헬레나 화분은 덴마크 베르크 포더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로사 3만2천원, 그레이 3만9천원.
 
돌과 잡초를 제거하는 컬티베이터 웰넷과 편안하게 흙을 파낼 수 있는 각도의 스페이드 웰넷은 손잡이가 튼튼하고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베어본즈 제품으로 나인하우스에서 판매. 각각 3만원.
 
물이나 진흙탕에서도 문제없는 블랙 오리지널 투어 숏 부츠는 헌터 제품으로 포랩에서 판매. 17만9천원.
 
두툼한 면 소재로 손을 보호하는 우드 글러브는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3천원.
 
정원에서 필요한 유칼립투스 리프 키트는 수도꼭지와 호스 정리대가 포함된 호수 키트다. 가든글로리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32만원.
CREDIT
에디터

TAGS
한자리에 모인 이탤리언 디자인

한자리에 모인 이탤리언 가구. 청담동 장아트디자인

한자리에 모인 이탤리언 가구. 청담동 장아트디자인
이탤리언 가구, 청담동 장아트 디자인을 소개한다.
청담동에 오픈한 장아트디자인에서는 이탈리아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모던 가구를 대표하는 카펠리니부터 거대한 선인장 오브제로 잘 알려져 있는 구프람, 아웃도어 가구인 에뮤, 드라마틱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드리아데를 소개한다.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이어지는 공간은 층마다 브랜드 쇼룸으로 단장했고 1층은 갤러리로 사용되며 현재 구프람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디자이너나 파인 아트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숍 이름에 아트와 디자인을 붙인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이탈리아 가구 디자인을 좋아하는 이들의 참새 방앗간이 될 장아트디자인의 행보가 기대된다.

tel 02-514-055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