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9일
전하고픈 이야기를 실현하는 것이 디자인이라 정의한 마르텐 바스
마르텐 바스는 전하고픈 이야기를 실현하는 것이 디자인이라 정의한다. 매번 새로운 소재와 기법, 혁신과 위트를 가미하며 오늘보다 더 새로운 작업에 골몰하는 그는 타고난 스토리텔러다.
CREDIT
에디터
2021년 11월 17일
유앤어스의 두 번째 아트 에디션 카펫 시리즈 협업 소식
아티스틱한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유앤어스의 아트 에디션 카펫 시리즈가 두 번째 협업 소식을 알렸다.
아티스틱한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유앤어스의 아트 에디션 카펫 시리즈가 두 번째 협업 소식을 알렸다. 또 어떤 아티스트의 작품을 카펫에 그려냈는지 눈을 반짝일 만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즈잇 1S1T 크리에이티브 콜렉티브에 소속된 김민범 포토그래퍼와 일러스트레이터 오하이오 OHIO 그리고 정은주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아티스트로 나섰다. 건축, 공학, 디자인, 사진, 파인아트의 경계를 뛰어넘으며 다양한 작업을 선보이는 이즈잇의 멤버 김민범 작가는 사진이라는 매체를 활용해 5가지 카펫을 디자인했다. 보고 있자면 마음이 잔잔해지는 바다를 주제로 변화하는 바다의 풍경을 담아냈고, 이미지 픽셀을 가공해 새로운 이미지를 도출한 추상적인 작업물로 아티스틱한 터치를 더했다. 이와 상반되는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오하이오의 작품에는 작은 이야기가 깃들어 있는 듯하다. 6개의 작품 모두 마치 하나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보는 듯해 벽에 걸어 월 데코로 활용해도 좋겠다. 정은주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공간에서 카펫의 역할에 집중해 리빙신에서 완성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카펫 6가지를 디자인했다. 각자의 능력과 재능을 십분 활용해 17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의 아트 카펫이 탄생했다. 지난 아트 에디션 카펫 시리즈와 달리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가격은 역시 착하다. 유앤어스 온라인숍에서 만날 수 있으니 원하는 스타일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겁게 고르기만 하면 되겠다. web youandus.co.kr
CREDIT
에디터
2021년 11월 16일
자연을 품은 두 작가의 시너지가 빛을 발한 예술
반대되는 물성을 지닌 재료가 만나니 더없이 아름답다. 재료가 지닌 성질만큼이나 서로 다른 성향의 오수, 오선주 작가는 함께할 때 더욱 큰 시너지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