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우의 툴 캔버스는 수납공간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접이식 형태로 수납이 번거로운 차박 캠핑 환경에서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8만9천원.
접고 펴기 편리해 수납과 보관이 용이한 하이브로우의 플립 박스는 내구성이 좋아 실내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3만7천원.따스한 색감과 패턴이 인상적인 슬로우다운 스튜디오의 헤이즐 우드 스로우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챕터원에서 판매. 30만9천원.
티크 오일로 마감해 나무의 결을 살린 더콘란샵의 데크 체어는 견고한 패브릭으로 내구성이 강해 비바람에도 안전하다. 28만원. 팻보이 제품의 볼레케 Bolleke는 휴대가 편리한 충전식 램프로 실내와 실외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세그먼트에서 판매. 20만8천원. 뛰어난 내구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젠틀맨스 하드웨어의 골프 멀티 툴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6만5천원. 럼퍼스6는 널찍한 크기로 앞뒤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통풍을 자랑한다. 켈티코리아에서 판매. 43만9천원. 스노우피크의 커뮤니케이션 테이블 화로는 모두 둘러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40만8천원. 굵은 헤링본 짜임의 캔버스 천으로 제작된 하이브로우의 이지롤 매트는 압축 폼이 내장돼 있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하이브로우에서 판매. 9만7천원. 오픈형 웨건으로 큰 물건도 간편하게 운반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휴대가 편리하며 브레이크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디어디어에서 판매. 11만9천원. 팻보이의 오리지널 빈백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며, 오염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세그먼트에서 판매. 49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