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외관에서 영감을 받아 6개의 유리 구체로 이루어진 모델 2042/6은 달빛처럼 은은한 불빛을 내뿜는다. 에스텝 제품으로 두오모앤코에서 판매. 가격 문의.
기내 트롤리를 제작하는 아비아틱숍 Aviatick Shop이 제작한 트롤리 스위스에어 에디션은 시대를 아우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루밍에서 판매. 1백96만원.
자연과 광물 구조 등에서 영감을 얻은 버블 소파는 수작업으로 만들며, 스트래치 패브릭으로 편안하게 몸을 감싼다. 한국가구에서 판매. 가격 문의.
디자인 역사에 남을 디자인 작품인 베르너 팬톤이 1967년 비트라와 협업해 탄생한 팬톤 체어는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루밍에서 판매. 50만원.
아르떼미데의 에클리세 램프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조명을 켜면 빛이 퍼지는 모습이 개기일식을 떠올리게 한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30만원.
곡선형 스틸 프레임으로 장식한 하부가 인상적인 놀의 플래트너 커피 테이블은 유리 상판으로 내려다보이는 프레임을 보는 재미가 있다. 두오모앤코에서 판매. 가격 문의.
임스 부부가 디자인한 전통적인 영국식 클럽 의자의 현대적인 버전으로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임스 라운지 체어는 비트라 제품으로 TRDST에서 판매. 1천6백38만5천원.
건축가 노먼 포스터가 아폴로 11에서 영감을 받아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인 노모스 테이블은 테크노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백90만원.
비라인 B-line의 보비 트롤리는 용도에 따라 거실, 서재,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쓰기 좋은 올인원 수납 아이템이다. 루밍에서 판매. 76만원.
물결 모양의 역동적인 형태의 스플뤼겐 브라우 Splügen Bräu 펜던트 조명은 커다란 벌집을 연상시킨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이 특징이다. 루밍에서 판매. 9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