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아이템.
알렉산더 지라드가 디자인한 벽걸이형 장식의 메탈 월 릴리프 하트는 하트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연출이 가능하다. 비트라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29만3천원.
여러 대륙의 민속 예술품에서 영감을 받은 우든 돌 #02는 사랑스러운 표정이 인상적이다. 비트라 제품으로 더콘란샵에서 판매. 21만3천원.
모던한 디자인의 렉시떼 벽시계는 하트 모양의 시계추가 부드럽고 조용하게 진자 운동을 한다. 루밍에서 판매. 33만원.
미사키 카와이가 디자인한 러브 플러시 열쇠고리는 열쇠 모양 디자인에 LOVE라는 색색의 폰트가 사랑스럽다. 루밍에서 판매. 2만5천원.
자수 오브젝트 시리즈를 선보이는 프랑스 디자이너 마콩&레스쿠아가 제작한 러브 하트 브로치는 옷, 가방, 모자 등 어디에 달아도 사랑스럽다. 루밍에서 판매. 4만5천원.
잉고 마우러가 디자인한 조명 원 프롬 더 하트는 꼬인 전선위로 커다란 하트가 빛나고, 분리된 전선 사이에 작은 하트모양의 거울이 달려있다. 잉고 마우러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백36만원.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하트 콘 체어는 하트의 실루엣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사랑스러움과 포근함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현했다. 비트라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4백98만원.
영국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하트 모양의 빈티지 일러스트 성냥갑과 150여 개의 파란색 성냥은 인도의 유서 깊은 성냥 공장과 협업해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1만8천원.
두 개의 하트가 땀을 흘리는 모양의 스웻하트 러그는 켈리박 작가와 유앤어스의 협업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다. 유앤어스에서 판매. 18만원.
노란색 하트가 그려진 김소라 작가의 옐로 하트볼은 음식이나 음료를 담기 좋다.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7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