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GIFT
윤여동 금속공예가에게 증정한 끌레드뽀 보떼의 더 세럼은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 생기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피부에 고르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되어 24시간 보습 효과를 유지시키고 피부의 길을 열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높여준다. 50ml, 30만원.동일한 목표와 야망을 가진 세 명이 만났다.
그들의 이름을 내건 프랑스 기반의 가구 브랜드 피에르 오귀스탱 로즈는 이상을 뛰어넘어 현실에서 펼쳐낸 결과물이다.
세 명이 함께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다. 피에르 오귀스탱 로즈의 탄생 스토리를 들려달라. 모든 것은 파리의 벼룩시장에서 시작되었다. 몇 해 전,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폴 베르 벼룩시장에서 나는 피에르를 만났는데, 그는 전 광고 회사 임원으로 훌륭한 빈티지 갤러리를 소유하고 있었으며, 나 역시 마찬가지였다. 우리는 금세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이는 단지 시간 문제일 뿐 당시 가구 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가구를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이후 장인 정신에 대한 진정한 지식을 지닌 또 다른 디자인 애호가인 니나 로즈가 합류했고, 그녀만의 노하우와 대담한 아이디어는 우리가 꿈꾸는 완벽한 가구를 만들기 위한 촉진제가 되었다.
브랜드 컨셉트에 대해 설명해달라. 젊은 하우스는 시작할 당시 세련된 프랑스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20세기의 위대한 거장들의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디자인으로 말이다. 시대를 초월한 대담함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는 파리지앵, 냉철함,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3가지 키워드로 설명할 수 있겠다.
영감은 주로 어디에서 얻나? 1940년대에서 1950년대 사이의 골동품 가구를 비롯한 각종 소품과 한 시대를 대표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 미셸 프랭크 Jean Michel Frank와 같은 프랑스 디자이너에 대한 공통된 취향에서 비롯된다.
전체적으로 각이 없는 둥근 형태와 풍부한 부피감이 돋보인다.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무엇인가? 단순하고 곡선적인 선은 우리의 디자 인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다. 풍부한 볼륨감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취급되기도 하며 주변의 오래된 것과 충돌하지 않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가구 자체가 주는 이미지도 있지만, 고대 그리스 로마의 건축물과 조각상 등을 배경으로 한 브랜드 이미지가 돋보인다. 사실 숨겨진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우리의 취향과 우주 그리고 고대와 현대가 하나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보여준다. 또한 피에르와 나는 빈티지 미술품 딜러였기 때문에 고대 조각상은 우리 DNA의 일부이기도 하다.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하다.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젊은 브랜드로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작품을 생산하며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