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chen Beauty – 디젤

인더스트리얼한 패션의 멋

인더스트리얼한 패션의 멋

 

주방이 집 안의 중심이 되면서 해외 명품 주방 브랜드의 열기 또한 뜨겁다.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과 기술 등 각자의 장점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키친 가구 트렌드.

 

 

스카볼리니 Scavolini와 패션 브랜드 디젤이 협업한 디젤 오픈 워크숍 Diesel Open Workshop은 인더스트리얼한 멋을 풍기는 시스템으로 자유롭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주방 가구다. 주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고 금속과 스모키 유리 혹은 골이 진 ‘리브드’ 유리와 어우러져 디젤 특유의 매니시함도 느낄 수 있다. 이름처럼 꼭 주방 용도로만 사용하기보다 작업대와 간단한 미팅을 위한 장소 등 다방면으로 사용될 수 있는 개방적인 시스템이 매력적이다.

CREDIT

에디터

,

TAGS
집사와 주인 모두를 위한 가구

작은 공간에도 배치할 수 있는 반려묘 가구

작은 공간에도 배치할 수 있는 반려묘 가구

 

일룸이 펫 가구 시리즈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기존의 인기 제품이었던 ‘커스텀 캣타워’의 콤팩트 버전 ‘커스텀 캣타워 미니’와 숨숨집과 캣타워를 접목시킨 ‘클로캣’이다. 커스텀 캣타워 미니는 기존 커스텀 캣타워보다 미니 사이즈로 출시해 1인 가구 혹은 소형 평형대의 공간에도 부담 없이 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클로캣은 수납장 상단과 측면, 문에 이동 통로를 만들어 반려묘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선반에 물결형 디자인을 더해 오르내리는 재미를 더했다. 높이와 폭에 따라 6가지 모듈로 선보여 취향껏 조합도 가능하다.

 

 

WEB www.iloom.com

CREDIT

에디터

TAGS
2023 로에베 재단 공예상

제6회 로에베 재단 공예상 최종 후보자

제6회 로에베 재단 공예상 최종 후보자

매해 열리는 로에베 재단 공예상이 제6회 최종 후보자 30명의 작품을 발표했다. 올해 선정된 최종 후보자는 비정형화된 형태와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고 재미있는 요소가 어우러진 작품을 선보다.

특히 실제의 것으로 착각할 정도로 세밀하게 묘사하는 기법을 뜻하는 트롱프뢰유 기법이 다수의 작품에 적용되었다는 점이 흥미롭다. 하나의 소재 같지만 면밀히 들여다보면 완벽하게 다른 성질을 지닌 소재가 뒤섞여 있어 관람객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올해 최종 후보자는 총 117개 국가 및 지역을 대표하는 작가들이 제출한 2,700여 점이 넘는 작품 중 전문 패널이 고심해 선정한 것.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선정된 30명의 작품은 도자, 목공품, 섬유, 가구, 종이, 바구니 세공, 유리 금속, 장신구 칠, 가죽공예, 책 제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예 장르를 아우른다. 한국 작가로는 신혜림, 이인진, 이재익, 이규홍, 천우선 작가가 선정되어 관심을 모은다. 최종 후보작 30점은 5월 17일부터 6월 18일까지 뉴욕 노구치 미술관의 이사무 노구치 스튜디오에서 전시될 예정. 지난해 한국인 최초로 최종 우승을 거둔 정다혜 작가에 이어 올해 역시 한국 작가의 쾌거를 기대해본다. WEB www.loewe.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