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뒤흔든 스니커즈

스니커즈 월드투어 전시 국내 상륙 소식

스니커즈 월드투어 전시 국내 상륙 소식

 

런던 디자인 뮤지엄이 기획한 월드투어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이 국내에 상륙한다. 운동선수를 위해 고안한 신발이 어떻게 다양한 세대의 정체성을 대변하는 스타일과 문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을지 한 번쯤 궁금했을 법한 이야기를 흥미롭게 전개한다. 1920년대의 상징적 모델부터 최근의 NFT 모델, 세계적 이슈를 일으킨 전설의 스니커즈까지 시대별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컬렉션 코너에서는 한국 아티스트와 협업한 스니커즈도 전시할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에서 5월 31일부터 9월 10일까지.

 

TEL 02-399-1000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
테라건 미니, 이거 물건이네

들고 다닐 수 있는 마사지기, 테라건 미니

들고 다닐 수 있는 마사지기, 테라건 미니

 

운동 후 집에서 몸 좀 풀어봤다고 하는 이들에게 익히 알려진 테라바디에서 ‘테라건 미니 2세대’를 출시했다. 더 작고 가벼워졌으며 USB-C 타입 충전 포트를 탑재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삼각형의 작은 크기이지만 전원을 켜고 몸에 대면 12mm 진폭으로 심부 근육까지 마사지해준다. 진동 옵션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앞부분에 호환이 가능한 3종 팁이 있어 기호에 맞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휴식을 위한 여행이나 운동, 가끔은 사람 없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금세 피로가 풀릴 것 같다. 심플한 블랙과 부드러운 데저트 로즈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8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A JUMBLE OF JEWERLY

오브제와 뒤섞인 하이 주얼리

오브제와 뒤섞인 하이 주얼리

 

집 안의 오브제와 함께 뒤죽박죽 섞여버린 하이주얼리.

 

빅 사이즈의 빨강 커넬리언 펜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포제션 펜던트. 커넬리언 카보숑과 하늘빛의 터콰이즈 카보숑, 블루 라피스 라줄리 카보숑이 각각 세팅된 포지센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컬러가 변하는 선레이 마감 다이얼이 특징인 불가리 불가리×리사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초록색 말라카이드 장식의 불가리 디바스 드림 링과 디바스 드림 이어링. 새빨간 커넬리언이 세팅된 불가리 디바스 드림 이어링.

 

 

대담한 스터드 장식, 핑크 골드 소재의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로듐 도금된 화이트 골드 소재의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오디오 케이블 잭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길이에 따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벨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는 부쉐론 잭 6-랩 다이아몬드 옐로 골드와 부쉐론 잭 6-랩 다이아몬드 화이트 골드.

CREDIT

에디터

styling&writer

오지은

photographer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