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핀들 마켓으로 오세요

스핀들 마켓으로 오세요

스핀들 마켓으로 오세요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해결할 수 있는 장진우 사단의 푸드 마켓이다.



경리단길의 중심 길가에 장진우 사단이 전무후무한 푸드 마켓을 오픈했다. 3층이 넘는 공간에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한 여러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이다. 태국 요리를 판매하는 소이연남, 색색의 마카롱을 판매하는 카롱카롱 등 기존의 유명 맛집을 비롯해 모델 손민호의 치킨 브랜드인 손손 치킨, 장진우가 새롭게 론칭한 도넛 전문 브랜드인 도나스레코즈 등 9개의 매장이 들어섰으며 홀 중앙에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 공간이 조성돼 있다. 스핀들 마켓은 쌀국수, 햄버거, 피자, 파에야, 생면 파스타 등 한 끼 식사로 거뜬한 음식 메뉴를 비롯해 도넛, 커피, 마카롱 등 디저트까지 구비하고 있어 한번 들어서면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꾸민 웅장한 내부를 감상하는 것은 불로소득이다.

tel 02-796-743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TAGS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 마들렌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 마들렌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 마들렌
선두주자는 파리 9구에 문을 연 메드모아젤 마들렌이다.



마카롱, 슈크림에 이어 파리의 새로운 트렌드는 마들렌이다. 마들렌 열풍을 이끌고 있는 선두주자는 파리 9구에 문을 연 메드모아젤 마들렌. 비스킷 반죽을 조개 모양으로 구운 작은 과자인 마들렌을 스타일리시하게 소개하는 이 숍에서는 클래식, 미니, 달콤함 향이 첨가된 것 등 다양한 종류의 마들렌을 만날 수 있다. 오너이자 파티셰인 스티브는 유명 기업의 회계 파트에서 일하던 중 어느 날 파티셰가 되기로 결심하고 제과학교에 입학, 파리의 유명 미슐랭 레스토랑인 메노와 베이라 등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마들렌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마다가스카르와 타히티산 바닐라와 시칠리아 피스타치오, 캐러멜이 들어간 마들렌 그리고 에티오피아산 커피로 만든 커피 마들렌 등 맛과 모양이 독특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캐러멜, 초콜릿 등이 들어간 구르망드 Gourmande 종류의 마들렌은 이곳만의 스페셜 메뉴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 

add 37 rue des Martyrs 

web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정기범(파리 통신원)
TAGS
뉴욕의 젊은 취향

뉴욕의 젊은 취향

뉴욕의 젊은 취향
아늑하면서도 비주류적인 취향으로 가득한 바 겸 레스토랑이다.



만약 당신이 뉴욕, 특히 브루클린 힙스터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있다면 블랙 플라밍고가 정답이라 할 만하다. 몇몇 인디밴드 뮤지션이 의기투합해 오픈한 블랙 플라밍고 Black Flamingo는 파티고어 Party-goer들로 가득 찬 ‘핫’한 바와 달리 아늑하면서도 비주류적인 취향으로 가득한 바 겸 레스토랑이다. 1970년대 샴페인 라운지의 이미지에 플라이 우드와 리클레임 소재로 이루어진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비건, 베지테리언, 글루텐프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현재 브루클린 젊은이들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add 168 Borinquen Place Brooklyn, NY 

tel +1-(718)-387-333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손혜영(뉴욕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