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츠 호텔의 애프터눈티 세트

키이츠 호텔의 애프터눈티 세트

키이츠 호텔의 애프터눈티 세트

키이츠 호텔과 런빠뉴의 맛있는 콜라보레이션.


남산 소월길의 감도 높은 공간 키이츠 호텔이 런던과 파리, 뉴욕에서 수입한 독특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를 판매하는 런빠뉴와 협업해 아티스틱한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매치해서 맛보는 이번 티 세트는 무엇보다 런빠뉴가 수입하는 알리 밀러의 독특한 티웨어에 담겨 제공돼 감상하는 재미 또한 남다르다. 애프터눈티 세트는 커피 세트, 크림티 세트, 프리미엄티 세트의 세 가지로 구성되며 차는 하니앤손스, 포트넘앤메이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세트의 종류에 따라 디저트 구성이 달라지는데 프리미엄티 세트에 가장 많은 양인 여섯 개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2단 도자 트레이에 담겨 나오는 디저트는 까눌레, 샌드위치, 스콘, 당근 케이크 등이며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이탈리아산 프로슈토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가 대부분이라 봄날의 미각을 일깨운다.

tel 070-8235-2947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W 서울 워커힐의 일본식 도시락

W 서울 워커힐의 일본식 도시락

W 서울 워커힐의 일본식 도시락

일식 레스토랑 나무의 새로운 메뉴다.


전통의 맛과 현대적 멋을 선사하는 W 서울 워커힐의 일식 레스토랑 나무 Namu. 일본식 도시락에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였던 점심 메뉴 웬토 Wento가 새로운 맛과 멋을 입었다. 기존의 사각 형태 대신 3단 형태의 도시락으로 도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관동식 벤토를 바탕으로 한 요리로 구성된다. 계절성을 살린 주제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국물 요리 및 사시미, 초밥, 전채요리 등의 푸짐한 구성과 화려한 담음새로 먹는 즐거움을 배로 높인 것이 특징. 시즌별로 출시되는 새로운 웬토 메뉴는 W 서울 워커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tel 02-2022-0222

CREDIT

에디터

TAGS
수제 피자와 맥주, 호머

수제 피자와 맥주, 호머

수제 피자와 맥주, 호머

오후 6시부터 밤 12시, 늦게는 새벽 2시까지 문이 열려 있다.


패션 편집숍 NRP를 운영하는 한국인 아내와 영국인 남편이 바로 위층에 문을 연 호머 Homer. 오후 6시에 문을 열어 밤 12시, 늦게는 새벽 2시까지 갓 만든 수제 피자와 맥주를 선보인다. 저온에서 2일 이상 발효시킨 도우를 얇게 펼치고 수제 소스와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한다. 페페로니 대신 매운맛을 가미하고 오래 숙성시킨 햄인 소프레사타를 올린 토마토소스 피자, 트러플 오일로 맛을 낸 화이트 소스와 버섯을 듬뿍 올린 피자 등이 그것. 모두 한 판은 물론 조각 단위로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하면서 근사하게 한 끼를 달래주는 피자의 본연성을 충족시킨다. 영국산 페일에일과 얼그레이, 레드 커런트 등을 우린 진 칵테일은 피자의 가장 친한 친구인 콜라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환상의 궁합을 선사한다. 이색적인 저녁 식사를 원하거나 야밤의 배고픈 올빼미족에게도 최적의 장소다. 

add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108 2층 

tel 02-793-3825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