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케이크 ‘컨버세이션 서울’

환상적인 케이크 ‘컨버세이션 서울’

환상적인 케이크 ‘컨버세이션 서울’

모스크바 컨버세이션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삐 지나가다가도 쇼케이스를 보는 순간 저절로 발길을 멈추게 되는 곳. 환상적인 비주얼의 케이크를 판매하는 컨버세이션 서울이다. 세로수길에 오픈한 컨버세이션 서울은 러시아의 파티셰 니나 구드코바가 모스크바에 론칭한 이후 열열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 입성한 곳. 모스크바로 출장을 갔을 때 그녀를 발굴한 국내의 자매 오너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모스크바 컨버세이션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를 중심으로 맛과 비주얼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케이크 디저트와 독창적인 레시피로 만드는 플레이버 커피, 홈메이드 과일청을 이용한 다양한 티, 셰프만의 레시피로 만드는 레모네이드 등을 한국 고객의 기호에 맞게 선별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치즈케이크 무스로 만든 허니 쿠키에 베리를 듬뿍 올린 ‘미투유 케이크’ 등이 시그니처 메뉴.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4-31 tel 070-5123-9398

 

CREDIT

에디터

TAGS
자연을 입은 마카롱

자연을 입은 마카롱

자연을 입은 마카롱

피에르 에르메가 한정 컬렉션 ‘자르뎅 2016’을 선보였다.

 

계절의 순환, 자연의 흐름, 기후 등에서 영감을 얻어 새로운 레시피를 창조하는 피에르 에르메는 매해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시대의 흐름을 시험하고 증명한다. 지난 2011년 가을, 꽃과 식물,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자르뎅 Les Jardins’을 처음 발표한 후 피에르 에르메는 해마다 지속적으로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올해는 일본의 보타닉 아티스트 마코토 아즈마와의 협업으로 ‘자르뎅 2016’을 탄생시켰다. 달콤한 아니스 향과 신선한 바질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풍미가 남다른 이번 제품은 마코토 아즈마가 다채로운 풀과 꽃이 놓인 컬러풀한 배경 속에 함께 설치한 비주얼을 통해 세상에 공개됐다. 

CREDIT

에디터

TAGS
정성이 빚은 ‘스시 코우지’

정성이 빚은 ‘스시 코우지’

정성이 빚은 ‘스시 코우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메뉴도 심플함 그 자체다.


잘 지은 밥, 숙성된 생선, 적당량의 와사비와 간장 중 하나라도 균형을 잃으면 제대로 된 맛을 내기 힘든 메뉴가 스시다. 보통 정성이 아니고서야 최상의 맛을 낼 수 없는 음식으로 스시는 정성이 빚은 보양식이다. 더구나 코우지 셰프의 스시라면 더더욱 그렇다. 매장 인테리어는 당혹스러울 정도로 미니멀하다. 카운터 위에는 스시를 담는 접시가 전부고 따뜻함이 감도는 조명은 나무로 꾸민 실내를 비출 뿐이다. 수수한 인테리어를 두고 오로지 스시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다고 말하는 이들도 많다. 이곳의 메뉴도 심플함 그 자체다. 셰프에게 맡긴다를 뜻하는 오마카세가 전부인데, 특히 장어를 올린 스시나 마와 우니를 넣은 냉우동은 원기 회복에도 좋고 여름철 소화불량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다. 슬라이스한 송어를 애플 망고로 감싼 요리도 지나치면 아쉽다. 

add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 퍼스트 빌딩 2층 tel 02-541-6200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이향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