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_51에 이어 D_55

D_51에 이어 D_55

D_51에 이어 D_55
바우하우스 스타일로 장식했다.


1 직접 만든 베이컨과 노른자, 치즈를 넣은 소스로 만든 파스타. 2 땅에서 나는 재료로 만든 곡물 샐러드.

  인테리어 회사 두브에서 레스토랑 D_55를 오픈했다. 목표는 오래 살아남는 레스토랑을 만드는 것. 공간도 유행을 타지 않는 1920~30년대 바우하우스 스타일로 장식했다. 당시에 쓰이던 소품을 공수했고, 그 외의 의자나 테이블, 바 테이블, 선반장, 그릇장 등의 가구는 모두 자체 제작했다. “음식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탤리언이지만…. 또 거기에 국한되기는 싫었어요. 그냥 저희 음식을 합니다.” 주방은 삼청동 카페 D_51의 동경진 셰프가 맡았다. 심지어 메뉴판에는 요리 이름도 없다. 적힌 것은 오직 요리에 사용된 식재료뿐이다. 고유명사를 넣어 음식 스타일을 제한하고 싶지 않았다고. 아침에는 뉴욕 스타일 브런치, 점심과 저녁에는 다이닝, 그 후에는 타파스 메뉴와 함께 술을 마시는 바 컨셉트로 선보인다. 가격과 분위기는 부담 없지만 요리는 파인 다이닝의 테크닉을 차용했다. 옥토퍼스 샐러드, 브라운 렌틸 샐러드, 양갈비 스테이크, 베이컨 에그 파스타가 추천 메뉴다. 식재료는 공산품을 제외하곤 셰프가 직접 가락시장에 가서 확인하고 구매한다. ‘오늘의 메뉴’의 경우, 당일 구한 질 좋은 재료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다.

add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59-36 tel 02-6085-5014

open 오전 11시~오후 3시, 오후 6시~새벽 2시

   
CREDIT
에디터 박명주 ·신진수 · 문은정 · 최고은 · 원지은(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D_51에 이어 D_55

맥캘란X라리끄, 완결판 출시

맥캘란X라리끄, 완결판 출시
피어리스 스피릿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맥캘란 라리끄 시리즈의 완결판이 출시됐다. 싱글 몰트위스키 맥캘란과 프랑스의 크리스털 공예 명가 라리끄가 10년간 협업한 제품이다. 6번째 시리즈이자 완결판인 ‘맥캘란 라리끄 6 피어리스 스피릿’은 총 450병만 생산되었으며, 국내에는 단 10병이 수입되었다. 맥캘란의 6가지 철학 중 마지막 요소인 피어리스 스피릿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피어리스 스피릿은 탁월한 맛과 향을 뜻한다. 증류소에서도 희귀한 것으로 손꼽는 65년 숙성 원액을 담아 가치를 더했다. 적당한 바디감에 섬세하게 구운 코코아 빈, 블랙 후추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입에 머금었을 때 꿀과 다크 초콜릿의 여운이 길고 깊게 감돌고, 세리 오크의 풍부한 향도 더불어 만끽할 수 있다. 세계적인 크리스털 명가 라리끄가 제작한 디캔더에 담겨 더욱 가치 있다. 맥캘란의 한 방울을 시리즈 디자인의 모티프로 삼았다고. 도수는 46.3℃.

tel 02-2140-4600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D_51에 이어 D_55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총 11종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어릴 적 비디오 가게에 가면 꼭 <스누피>를 빌렸다. 치열한 경쟁작인 <후레시맨> <바이오맨> <캔디>도 있었지만 꼭 <스누피>였다. 테이프가 늘어날 정도로 보고 또 보던 <스누피>를 이제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만화 <피너츠>의 주인공인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개성을 담은 스누피 더플레이는 모노톤으로 담겨 부담스럽지 않다. 3중 압축 비트렐 Vitrelle™ 유리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도 확실하다.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와 국공기, 찬기뿐 아니라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 면기, 머그 등 총 11종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추억을 소환하는 스누피 그릇은 전국 아울렛 매장과 월드키친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다.

tel 02-2670-7800 web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