山水
꼿꼿한 자태의 소나무와 유유히 흐르는 물줄기, 차가운 물성의 돌까지 자연의 다채로운 얼굴은 동양적인 무드의 단골 소재다. 함께 등장하는 토끼, 새, 사자 등의 동물은 다소 묵직할 수 있는 분위기에 위트를 더한다.
文樣
전통적인 동양의 패턴을 모티프로 한 회화적인 그릇들. 다양한 컬러 접시에 하나만 믹스해도 손쉽게 동양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花
봄이 절정에 다다랐을 때 꽃은 가장 화려한 색을 입는다. 나비와 새가 날아드는 틈바구니에서 농후한 향기를 내뿜는 봄꽃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피그인더가든
하루 한 끼 정도는 몸에 좋은 걸 먹고 싶다. 최근 여의도에 오픈한 샐러드 레스토랑 ‘피그인더가든’은 그에 딱 알맞은 곳이다.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라는 이름처럼, 샐러드도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볼 샐러드와 그릴 미트, 스쿱샐러드 2종을 골라 접시에 담아 주는 플레이트 샐러드가 대표 메뉴다. 샐러드에 쓰이는 재료는 국내 농가에서 직거래로 납품받은 싱싱한 채소를 사용한다니 더욱 믿음이 간다. 커다란 볼에 담긴 클래식 시저, 리치 콥, 뉴욕 월도프, 페타 그릭 등의 트렌디한 샐러드를 먹고 있노라면, 몸과 마음이 한껏 정화되는 기분. 여의도에서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이 꽤나 부러워지는 이유다. 저녁시간에는 회전식 직화오븐에 구운 건강한 치킨과 함께 대동강 페일에일, 구스 아일랜드 IPA 등의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수도 있으니 참고할 것.
add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투자증권빌딩 1층 tel 02-761-4272 instagram @piginthegarden open 월~금 오전 8시~오후 10시, 토~일 오전 10시~오후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