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酒)와 어울리다

주(酒)와 어울리다

주(酒)와 어울리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 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Festa Dining이 특별한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어울림 주(酒)’를 진행한다.
샴페인 페어링 ‘죽도시장 피문어와 세모초 회무침’
 
레드 와인 페어링 ‘지리산 고로쇠된장과 양갈비 맥적’
  8월 1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어울림 주’프로모션은 ‘페스타 다이닝’의 대표 메뉴와 함께 샴페인, 레드 와인, 프리미엄 소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주류와 어울리는 다이닝 메뉴를 3가지에서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죽도시장 피문어와 세모초 회무침’, ‘지리산 고로쇠된장 양갈비 맥적’, ‘장중동 족편과 금산 산야초 겉절이’ 등 총 12개의 컨템포러리 한식 메뉴들로 고르는 즐거움 까지 더했다. 해산물부터 닭고기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샴페인 페어링은 페스타 다이닝의 메뉴와의 조화는 물론, 모던하고 유니크한 페스타 다이닝의 분위기와도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려 낮 시간 샴페인 한 잔으로 한끼 식사까지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9월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테라스가든을 이용한다면 여유로운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어울림 주’ 프로모션은 음식 메뉴 선택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다이닝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15시, 디너는 1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add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다이닝

tel 예약 및 문의 02-2250-8170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주(酒)와 어울리다

A cup of tea

A cup of tea
커피보다 티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미국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가 운영하는 스미스티 카페가 전 세계에서 최초로 국내에 오픈한 것. 미국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미스티는 소량만 출시해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에는 2013년부터 수입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엄격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미스티는 포시즌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마크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등 최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압구정에 있는 기아자동차 전시관 비트 360에 마련된 스미스티 카페에서는 각종 허브, 말차, 홍차 등 스미스티만의 깊고 부드러운 향과 맛을 지닌 차를 맛볼 수 있으며, 스미스티에서 직접 개발한 질소 가스를 넣은 니트로 티 음료, 탄산을 첨가한 스파클링 아이스티도 마련해 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도 선사한다. 아침 일찍부터 시작해 자정까지 문을 여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17 비트 360 내 tel 02-518-0360
open 월~금요일 오전 7시 30분~밤 12시, 토 · 일요일 오전 9시~밤 12시(매월 셋째 주 월요일 휴무)

 
티포트와 컵 세트.
향과 풍미가 좋은 스미스티의 차. 패키지가 멋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향과 풍미가 좋은 스미스티의 차. 패키지가 멋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CREDIT
에디터 최고은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주(酒)와 어울리다

기대되는 횟집

기대되는 횟집
월향의 이여영 대표가 여의도에 조선 횟집을 오픈했다.

“전 세계적으로 일식이 유행이잖아요. 우리의 횟집 문화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싶어 오픈하게 됐죠. 고문헌을 보면 우리 민족은 오래전부터 날생선을 즐겼다는 기록이 많아요. 일본으로 전파되어 일본 음식으로 굳어졌지만요. 우리 방식의 숙성회를 전통주와 함께 제안하기 위해 1년 동안 기획했어요.” 대표의 설명이다. 선어회를 주력으로 하는 조선 횟집의 대표 메뉴는 한 상으로 차린 제철 모둠회. 두툼하게 썬 숙성회는 참기름에 버무린 막장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을 배로 즐길 수 있다. 고추냉이나 간장이 아닌 묵은지와 싸먹는 것도 숙성회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이외에도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는 물회와 지리 등 다양한 단품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전통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도 구비되어 있는데, 문경 사과로 만들어 깔끔한 맛을 내는 증류주 ‘문경 바람’은 회와 함께 반주로 곁들이기 좋다. 여의도 직장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프라이빗한 룸도 마련돼 각종 모임에 좋다. 때때로 숨은 일식 고수들과 함께 팝업 형태로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add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5 테라스원 6층
tel 02-761-9202
open 오전 11시~오후 3시, 오후 5시~밤 12시(일요일 휴무)

싱싱한 해삼과 멍게, 생선회가 듬뿍 들어간 시원한 물회.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차린 모둠 숙성회.

채소와 해초를 넣은 제철 회무침.

CREDIT
에디터 박솔비(어시스턴트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