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야생의 세계로

가자! 야생의 세계로

가자! 야생의 세계로

세계적인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쿠바 출신의 아티스트 후안 트라비에소와 협업한 ‘페리에 x 와일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3가지 디자인의 유리 보틀.

가죽 스트랩이 포인트인 가죽 노트와 방수 면 소재의 백팩.

이번 컬렉션은 현대 도시 정글에 자연을 선사하는 컨셉트로 강렬한 동물 패턴을 입은 유리 보틀 3종과 백팩, 헌팅 트로피, 자전거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소개한다. 후안 트라비에소는 녹색을 주요 컬러로 사용해 그래픽적이고 아티스틱한 패턴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10꼬르소꼬모 서울에서 한 달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 페리에 x 와일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청담동 르 챔버에서는 박성민 바텐더가 야생의 이미지와 동양적인 요소를 결합한 ‘밀림’이란 이름의 칵테일을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tel 02-755- 5032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가자! 야생의 세계로

[But, First Coffee] 디저트 천국 노티드

[But, First Coffee] 디저트 천국 노티드

아보카도 햄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에서 디저트 카페 노티드 knotted를 오픈했다.



빈티지 그린 컬러로 꾸민 인테리어는 마치 미국의 트렌디한 베이커리를 연상케 한다. 안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오픈키친 베이킹 랩 BAKING LAP이 보이는데 마치 극장에서 공연을 보듯 디저트 만드는 과정을 감상할 수 있다. 그 안에서는 26년간 경력을 쌓은 최문성 파티시에의 감각과 노하우가 가득 담긴 색다른 디저트가 탄생 된다. 노티드의 모든 디저트의 당도는 일정한 수치로 정해져 있어 지나치게 달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에 좋다. 노티드를 대표하는 디저트로는 역시나 아보카도로 만든 디저트. 호불호가가 갈릴 수 있지만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스노우 화이트 치즈, 밀크 치즈 딜라이트 등 종류가 다양해 취향대로 선택 하면 된다. 선택 장애가 있는 이들이라면 더욱 더 메뉴 선택이 힘들 수 있겠다. 시그니처 음료는 노티드 그린으로 말차와 커피, 생크림의 조합이 일품이다. 커피는 인도네시아 자바 원두와 브라질 세라도 원두로 쌉싸름하면서도 단맛을 느낄 수 있다. 구운 과자와 크래커 비스킷류도 준비되어 있어 저녁에는 맥주와 함께 즐기기도 좋다.

add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3 미래빌딩 1층

tel 070-8860-9377

open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30분

CREDIT

에디터

권아름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가자! 야생의 세계로

청담동의 힙한 산장

청담동의 힙한 산장

조용한 청담동 주택가에 육지 랩 6z-Lab이 오픈했다.

인더스트리얼한 인테리어와 나무의 조화가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산장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다. 카페에 집중하는 가로수길 1호점과 달리, 청담점에서는 굿즈 판매 등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는 쇼케이스 공간으로 꾸려나갈 예정이다. 스페셜티 커피뿐 아니라 땅콩의 고소함과 에스프레소의 장점을 결합한 도렐의 시그니처 메뉴 ‘너티 클라우드’와 디저트 트리플 치즈 스콘처럼 특별한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 2층에는 플라 블룸 Fla.bloom 플라워숍이, 3층에는 도렐 육지 랩의 인테리어를 맡은 아뜰리에 프로젝트의 사무실이 위치해 상생할 예정이라고. 앞으로 이곳에서 펼쳐질 그들의 작당모의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add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99길 60 tel 02-516-3675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