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 페리뇽×레니 크라비츠 음악, 디자인, 영화, 사진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작품을 탄생시킨 레니 크라비츠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돔 페리뇽 빈티지 2008과 로제 빈티지 2006으로 출시됐다. 각 30만원, 50만원.
클라우디베이 2019 쇼비뇽 블랑 뉴질랜드 와인을 세계적인 반열에 올려놓은 클라우디베이의 2019년 빈티지. 숙성도와 신선함의 균형이 훌륭하게 표현되었다. 가격 미정.
뵈브 클리코 쇼핑백 뵈브 클리코 쇼핑백 에디션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최첨단 직물로 제작된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뛰어난 보냉 효과로 칠링된 샴페인을 담으면 최대 2시간까지 온도가 유지된다. 10만원대.
IN THE DINING ROOM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로 색다르게 즐기는 커피 한잔.
1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 Barista’는 아이스 커피부터 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는 물론 완성도 높은 라테 아트까지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2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시티즈 Citiz’는 디자인 애호가한테도 사랑받는 머신이다.
3 ‘베리에이션 노르딕 아몬드 케이크향 커피’는 노르웨이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전통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4 ‘픽시 룽고 노르딕 한정판’ 컵은 덴마크의 유명 조명&가구 디자이너 루이스 캠벨이 디자인했다. 북유럽 자연의 레이어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AROMATIC WORKING TIME
정신없이 바쁜 오후. 풍성한 크레마가 돋보이는 버츄오 커피 한잔으로 여유를 되찾는다.
1 단시간에 부드럽고 진한 우유 거품을 만들어주는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
2 혁신적인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5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3 북유럽 디저트인 시나몬 롤에서 영감을 받은 ‘버츄오 베리에이션 노르딕 시나몬 스월향’과 곡물, 시리얼 아로마가 특징인 ‘버츄오 노르딕 블랙’, 크리미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버츄오 베리에이션 노르딕 바닐라 프린세스 케이크향’.
4 루이스 캠벨이 디자인한 노마드 트래블 머그. 가벼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커피의 온도를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ELEGANT TIME IN THE LIVING ROOM
거실 한 켠에 마련한 홈 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타임.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플러스로 전문가 수준의 커피를 구현한다.
1 북유럽 자연의 레이어에서 영감을 받은 ‘픽시 룽고 노르딕 한정판’ 컵.
2 향이 첨가되지 않은 롱 블랙 커피 ‘노르딕 블랙’. 커피 본연의 곡물과 달콤한 과일 아로마가 특징이다.
3 크리아티스타 플러스는 홈 바리스타를 위한 라테 전문 커피 머신이다. 최적의 온도로 우유 거품을 만들어주는 전자동 스팀 파이프가 전문 바리스타 수준의 라테 아트 커피를 만들어준다.
IN MY COZY PLACE
1인용 의자에 앉아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 따듯한 라테 한잔으로 마음을 달랜다.
1 라티시마 원 하나로 평소 즐겨 마시는 블랙, 라테, 카푸치노 3가지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 완벽한 한잔을 추출하는 밀크 시스템으로 언제나 신선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2 ‘베리에이션 노르딕 클라우드베리향 커피’는 세계적으로 희귀한 북극 툰드라 지역에서만 나는 클라우드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달콤한 잼의 향과 은은한 산미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