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내린 신선한 커피를 스타벅스 카페에서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 스타벅스앳홈.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용의 커피 캡슐로 출시 돼 스타벅스 커피 그대로를 집에서 즐길 수 있었다.
그런데 이제 한 단계 더 진화해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바로 #스타벅스앳홈의 커피 원두 6종을 새롭게 출시했기 때문!
가장 사랑 받고 있는 3가지 로스팅 베리언트인 블론드 로스트와 미디엄 로스트, 다크 로스트로 구성돼 분쇄된 원두 3종과 홀빈 3종으로 선보였다.
먼저 분쇄원두는 견과류의 은은한 풍미와 부드러운 코코아향의 베란드 블렌드와 로스팅 할 때 견과류의 고소함과 코코아의 향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의 하우스 블렌드, 그리고 코코아의 풍부한 맛의 카페 베로나로 준비되어 있다. 그라인딩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원두로 에스프레소를 내려 마시거나, 원하는 굵기로 그라인딩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홀 빈원두도 있다. 보통 에스프레소 샷을 하나만 넣어 연하게 커피를 즐긴다면 부드럽고 그윽한 맛의 블론드 에스프레소 홀빈이 제격. 평소 라테를 즐겨 마시거나 에스프레소의 짙고 깊은 맛을 좋아한다면 캐러맬의 달콤한 맛의 다크 로스팅의 에스프레소 홀빈, 그리고 부드러운 코코아 맛을 좋아한다면 미디엄 로스팅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홀빈을 추천한다.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스타벅스에서 마시는 것처럼 신선하고 깊은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때 그 맛을 더 배가시키고 싶다면 바리스타 방준배가 소개하는 두 가지 커피 추출법을 참고해보자. 프렌치 프레스를 활용한 커피 프레스 추출법과 케맥스를 활용한 푸어-오버 추출법으로 고퀄리티의 커피를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앳홈 커피 원두는 근처 마트나 온라인 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커피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스타벅스가 당신의 집 문을 두드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