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워진 집.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말을 절감하게 되는 요즘, 집 안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모네 로킹 체어 생태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숲에서5~7년 주기로 재생되는 등나무를 공수해 제작한 라탄 로킹 체어는 시카디자인 제품으로 플롯.
플로딩 테이블 그린색 다리가 멋스러운 아웃도어 테이블과 벤치는 조립이 간편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둘 수 있다.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루쿠 제품으로 이노메싸.
W&S 처비 소프트 옐로 화병 비대칭의 불규칙한 곡선이 돋보이는 화병은 오브제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공간에 화사한 매력을 더한다. 헤이.
플랜트 스탠드 화분을 넣어 고정할 수 있는 플랜트 스탠드는 단단한 강철로 제작했으며 같은 브랜드의 헥사곤 포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펌리빙 제품으로 르위켄.
바텡크라세 물조리개 가느다란 주둥이와 금색 손잡이가 특징인 물조리개는 화분에 물이 튀지 않아 편리하다. 이케아.
스티그비에른 유닛 선반 녹이 잘 슬지 않아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책과 공구 상자, 화분 같은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기에 제격이다. 이케아.
소노 뿌리 오브제 장미목 뿌리로 제작한 오브제는 원목 특유의 무게감이 돋보인다. 탄탄한 내구성과 은은하게 풍기는 나무 향이 특징이다. 인다디자인.
주피터 화분 층층이 레이어링된 모양이 멋스러운 핸드메이드 화분은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컬러 표현이 특징이다. 베르그 포더 제품으로 이노메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