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며 그려 나갈 신혼집을 위해 전문가가 추천하는 리빙 아이템.
“스틸 라운드 테이블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고유의 결을 품은 원목의 조합이 돋보이는 원형 테이블입니다. 서로 다른 두 소재의 만남으로 화려함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도시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선호하시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최혜진 스탠다드에이 브랜드팀 팀장
선명한 붉은빛의 세 가지 컬러 조합으로 디테일을 살린 띠에리 원형 다이닝 테이블은 마스터 체어와 매치해 더욱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카르텔에서 판매. 가격 문의.
“20~30평형대의 아파트 다이닝에는 아날로그 테이블과 드롭 체어를 추천합니다. 단순히 유행을 좇고 심미성을 우선순위로 두기보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적인 부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유연한 활용이 가능한 아날로그 테이블과 포근한 착석감을 주는 드롭 체어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따스한 느낌의 다이닝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상현 프리츠한센 세일즈 매니저
1982년 한스 베그너가 디자인한 다이닝 테이블 CH002는 양쪽 날개를 접어 2인용으로 사용하거나 모두 펼쳐 4~6인용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칼한센앤선. 가격 문의.
“파스텔 톤의 비트라 팬톤 체어는 봄을 닮은 산뜻한 분위기의 다이닝을 표현할 수 있어요. 가리모쿠의 뉴 스탠다드 원형 테이블은 못을 사용하지 않고 끼워 맞추는 방식으로 제작해 시각적으로 거슬리는 요소가 없죠. 또 의자의 위치를 방해하지 않아 스툴 등을 함께 사용하기 좋습니다.”
원지은 <메종>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