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보물 창고

남자의 보물 창고

남자의 보물 창고
벨루티의 2023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Les PasseTemps’는 남자들의 숨은 로망을 일깨운다. 벨루티의 상징적인 파티나 베네치아 레더부터 레더 아웃솔, 슈메이커의 전통에 대한 헌사의 의미를 담은 스터드 디테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벨루티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벨루티의 오리지널 로고가 접목된 특별한 액세서리 컬렉션도 선보인다. 럭셔리한 샴페인 버킷과 시가 커터, 사이즈가 서로 다른 3종의 재떨이, 구두 굽 모양의 포토 프레임, 월넛 우드 워치 박스, 베네치아 레더 캔들 케이스 등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남자들의 보물 창고와도 같은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벨루티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WEB www.berluti.com

CREDIT
에디터

TAGS
Pronorm Kitchen Trends 2023 Trends & More

Pronorm Kitchen Trends 2023 Trends & More

Pronorm Kitchen Trends 2023 Trends & More
독일 주방 가구 브랜드 프로놈 Pronorm은 이번 하우스 페어 박람회에서 2023 키친 트렌드를 제시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프로놈 Pronorm은 친환경 인증뿐만 아니라 다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고품질의 독일 주방 가구 브랜드로, 1945년에 주방 가구를 론칭했으며 1972년 프로놈 사를 공식 설립했다. 국내에서는 ㈜베스띠아가 독점 수입하여 선보이고 있다. 독일에서 열린 2023년 하우스 페어 박람회에서는 주방 가구의 개성과 다양성을 소개해 시선을 모았는데, 25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론트 이브레이션과 크로스 플랫폼 옵션과 광범위한 설계 옵션을 제공했다. 무광택 표면의 구조와 우아한 메탈릭 포인트 조합, 고품질의 목재 및 장식에 주목할 것을 강조했다. 프로놈에서 제시한 2023 주방 가구 트렌드를 살펴보자.  

THINKING BIG AND PLANNING BIG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생각도, 부엌도 크게 설계하는 와이드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트렌드 컬러인 매트 쿼츠 그레이와 유칼립투스 다크 컬러를 사용해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높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SPLENDID STYLE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와 대리석의 조합으로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스타일. 워크톱의 브론즈 컬러는 은은하면서도 포인트 컬러로 제격이며, 샹들리에와 어우러져 존재감을 화려하게 드러냈다. 함께 매칭한 유리 캐비닛과의 조합은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기에 충분하다.  

APPEALING PERSPECTIVES

옻칠한 청동의 화려함과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며 매트 블랙&그레이 톤의 유리가 세련된 조화를 이룬다. 블랙 우드의 와인 냉장고도 전체적인 컨셉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CREDIT
에디터

writer 최세진
TAGS
예술적인 벽 조명 9

예술적인 벽 조명 9

예술적인 벽 조명 9
밝은 빛만으로는 아쉽다.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공간을 밝혀줄 벽 조명.

벽 위를 날렵하게 가로지르는 플로스의 265 크로마티카. 360도로 회전 가능해 실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채도 높은 원색으로 경쾌한 리듬을 더한다.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2백4만5천원.  

  간결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발산하는 올리비에 무르그 플라워 월 램프. 알루미늄 소재의 꽃잎이 은색 캡을 덮은 전구의 빛을 더욱 은은하게 반사시킨다. 디드로 제품으로 르모듈러에서 판매. 가격 문의.  

  공간에 그어지는 한 획의 선이 아름다운 쁘띠 포텐스 월 램프와 함께 매칭할 수 있는 램프 셰이드, 아바쥬 코닉. 탈부착 가능한 헤드라이너로 빛의 양을 조절해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루밍에서 판매. 각각 1백66만2천원, 61만1천원.  

  간결하게 쭉 뻗은 직선 행어 위로 우아한 타원형의 구를 더한 에스텝의 모델 2065 월 램프. 단단하고 가벼운 폴리머 플라스틱 소재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빛을 머금었다. 에이치픽스에 판매. 3백75만원.     발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웨디시 닌자의 캔디 램프 컬렉션. 180도, 270도, 360도 세 가지 각도의 디자인과 열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해브어에서 판매. 각각 73만6천원부터.  

  조각적인 표현과 세련된 마감이 돋보이는 무토의 포스트 월 램프. 단순한 케이블 드롭을 사용해 코드의 선이나 램프 위치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51만8천원.  

  이탈리아 예술가 그룹 드라가&아우렐의 조이 벽 조명. 1970년대 스페이스 에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구리 프레임 안에 에폭시 레진, 네온 조명 등을 삽입해 핸드메이드한 작품. 디에디트에서 판매. 가격 문의.  

  북유럽 정오의 햇살을 담은 라일라 1 라지. 투명한 유리와 오팔 화이트 두 가지 타입으로 유리 셰이드에 따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누라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79만원.  

  매트한 블록을 쌓아 만든 오브제 같은 앤트레디션의 타바타 LN10. 세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빛을 조절할 수 있다. 노르딕네스트에서 판매. 43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