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허니의 플라워 클래스

로비 허니의 플라워 클래스

로비 허니의 플라워 클래스
3월 29일부터 4월 23일까지 호텔 카푸치노에서 열린다.


런던과 베이징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플로리스트 로비 허니 Robbie Honey의 플라워 클래스가 올봄 한국에서 열린다. 지난해 10월, 쎄종플레리에서 주최했던 ‘Top 4 Floral Artists from London’을 통해 패셔너블한 플라워 쇼를 선보인 그는 원예학, 식물학, 화훼장식학, 시각예술, 인테리어 디자인을 두루 섭렵한 플로럴 디자이너답게 클래식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을 발표해왔다. 3월 29일부터 4월 23일까지 서울 역삼동 호텔 카푸치노에서 진행하는 로비 허니 클래스는 런던&플라워 트렌드를 배우는 전문가 과정, 클래식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배우는 상급자 과정, 웨딩&파티 플라워 디자인의 단기 집중 과정으로 진행되며, 각 과정의 이수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코스 

전문가 과정_3월 29일~4월 21일, 매주 화 · 목요일(총 8회), 오전 11시~오후 2시, 2백90만원(재료비 포함)

상급자 과정_4월 5~21일, 매주 화 · 목요일(총 6회), 오후 5~8시, 1백80만원(재료비 포함)

단기 집중 과정_4월 9~23일, 매주 토요일(총 3회), 오전 10시~오후 5시, 2백30만원(재료비 포함) 

3월 11일까지 등록하면 10% 얼리버드 할인 혜택.

tel 02-514-3743

web  

CREDIT
에디터

TAGS
중국 현대미술 작가와의 조우

중국 현대미술 작가와의 조우

중국 현대미술 작가와의 조우
중국의 12명의 아티스트와 루이비통재단미술관이 만났다.


중국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올해 9월 5일까지 프랑스 파리 루이비통재단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에서는 중국 본토 출신의 현대미술 작가들의 작품과 루이비통재단미술관의 소장품 컬렉션 중 중국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도 함께 선보인다. 참여 작가로는 카오 페이, 하오 리앙, 리우 추앙, 타오 후이 등 12명으로 오늘날의 경제와 생태 그리고 도시와 시골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보여준다. 전시와 더불어 음악, 영화,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별 문화 행사가 열린다니 사이트를 참고할 것.

web

CREDIT
에디터

TAGS
드림 키즈

드림 키즈

드림 키즈
다양한 브랜드의 키즈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창업 10주년을 맞이한 어린이 전문 디자인 부티크 발루가가 최근 리퍼블릭 광장 근처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어린이와 관련한 200여 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곳은 젊은 디자이너를 비롯해 카르텔, 비트라, 무토, 펌리빙, 스트링 등 유명 디자인 회사가 만든 어린이용 액세서리와 가구, 일상 용품을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 트렌드를 제시하며 아이의 첫 번째 방을 꾸미고 싶거나 디자인과 기능이 결합된 똑똑한 키즈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부모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원한다면 아이 방을 위한 각종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add 1 Rue Notre Dame de Nazareth, 75003 Paris 

web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정기범(파리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