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의 향 제안

시몬스의 향 제안

시몬스의 향 제안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노샤의 홈 프래그런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총 4가지 향으로 캔들과 디퓨저, 리넨 스프레이, 향 주머니로 구성되어 있다.

 

각 향이 잘 어울리는 공간도 추천 받을 수 있는데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와 무게 있는 우디 향이 조화로운 ‘핀율’은 모던한 인테리어, 작약과 장미의 부드러운 꽃 향기와 과일 나무 향이 섞인 ‘이스터 딘’은 사랑스러운 공간, 레몬과 만다린 향이 어우러진 ‘마린 백트’는 산뜻한 인테리어에, 배와 주니퍼 베리의 촉촉함이 가득한 ‘키신’ 향은 상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제품마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타이포와 패키지로 포장돼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최근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몬스에서 선택한 네 가지 향의 제품은 시몬스 갤러리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1899-8182 web www.simmons.co.kr

CREDIT

에디터

TAGS
푸켓에서 ‘베이비문’

푸켓에서 ‘베이비문’

푸켓에서 ‘베이비문’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반얀트리 푸켓 이 프라이빗한 풀 빌라에서 여유롭게 태교를 즐길 수 있는 ‘베이비문 패키지’를 출시한다.

 

반얀트리 푸켓 시그니처 풀 빌라

 

‘임신 중 허니문’을 뜻하는 신조어인 ‘베이비문’, 즉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들을 위해 반얀트리 푸켓이 특별한 기획상품을 내놓았다.  2박 3일 동안 시그니처 풀 빌라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과 호사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로 푸켓에서 낭만적인 태교 여행을 꿈꾸는 부부들은 주목할만 하다. 특히, 패키지 상품 내에는 예비 엄마를 위한 산모 마사지, 스트레스 해소 클래스 그리고 예비 아빠 대상의 마사지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예비 엄마가 조용한 라군과 방타오 만을 한가로이 거닐거나 리조트 내의 편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동안 예비 아빠는 18-홀 골프 푸켓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다.

이밖에도 아기 이름이 새겨진 행운의 팔찌, 한화 약 6만 7천원(2,000 태국 바트)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 등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반얀트리 푸켓의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 [email protected] tel +66 76 372 400

반얀트리 푸켓 베이비문 패키지 선물

 

반얀트리 푸켓 베이비문 패키지 선물

 

CREDIT

에디터

TAGS
일렁이는 유리컵

일렁이는 유리컵

일렁이는 유리컵

최근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펌리빙의 신제품 유리컵과 물병은 물을 담지 않고 그저 두고 보아도 좋을 듯하다.

 

입으로 불어서 만든 이 제품은 세로로 주름진 표면이 특징인데 투명한 유리와 만나 섬세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특히 유리컵은 상단과 하단의 비율이 각기 달라 손으로 쥐었을 때의 느낌이 모두 다르며 입구가 긴 물병은 와인을 담거나 꽃병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더캐시미어띵스에서 판매.
tel 현대백화점 본점 캐시미어띵스 02-512-23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