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여유를 더하다

일상에 여유를 더하다

일상에 여유를 더하다

똑똑한 청소기 하나면 일상이 달라진다? 바쁜 육아와 집안 살림으로 힘들고 피곤한 상황에서 청소 하나만이라도 빠르게 끝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희망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과연 기존의 무선 청소기들과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의 차별점은 무엇인지, 청소시간을 줄여줄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인지. 실제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를 꼼꼼하게 사용한 메종인스타클럽 회원 2명의 인터뷰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인테리어부터 미술작품까지 감각적인 취향이 돋보이는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메종인스타클럽 회원 김시내씨. 그녀는 무선 청소기부터 유선청소기, 스팀청소기까지 다양한 청소기 사용 경험이 있다. 그래서인지 전문가 못지않게 꼼꼼한 사용 후기 전했다.

 

 

“바쁜 아침이지만 구름이(고양이) 털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매일 아침 꼭 청소기를 돌려요.” 애완동물과 아이들을 동시에 키우는 집이라면 청소에 더 공을 들일 수밖에 없다. 여기서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의 차별점은 청소기를 당길 때에도 흡입을 한다는 점. 또한 다른 제품의 경우 밀 때만 먼지를 흡입되는 반면, 스피드프로 맥스는 당길 때도 먼지를 흡입하기 때문에 곳곳에 더 빠르고 편하게 보이지 않는 머리카락, 반려동물의 털까지 깔끔하게 청소된다. 거기에 청소기 헤드 부분에 LED 라이트가 있어 가구아랫부분의 먼지가 잘 보여 완벽한 청소가 가능했다. 이것은 평소 크게 불편하게 생각했던 것은 아니었지만, 실제 먼지가 육안으로도 잘 보이다 보니 청소를 더 깔끔하게 할 수 있었던 포인트 중에 하나였다.

 

 

청소기 헤드에 적용된 특허 받은 지그재그 노즐

 

“청소기를 정말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것 같아요” 김시내씨가 이렇게 말한 이유는 안정감이 있는 사용감과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 타사 제품의 경우 헤드부분을 당길 때 먼지가 흡입이 되질 않아 힘을 줘가며 밀면, 힘 조절 실패로 헤드 부분이 쉽게 뒤집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하지만 필립스 스피드 프로 맥스의 경우에는 당길 때도 흡입이 되어서 힘을 줘가면서 밀 필요도 없었고, 청소기 헤드도 뒤집어지지 않고 바닥에 밀착되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충전기가 자석식이라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요즘 여유 시간이 생길 때마다 가족과 지인을 위해 요리하는 것이 행복하다는 김시내씨.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덕분에 청소시간이 단축되어 좋아하는 요리에 더욱 집중하게 되었다는 그녀의 모습에서 행복한 미소를 느낄 수 있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멋진 첫째 아이와 두돌 안된 사랑스러운 둘째 아이를 키우고 있는 메종인스타클럽 회원 양아람씨. 요즘 육아에 집중하느라 하루하루가 빠르게 지나간다는 그녀의 집을 방문했다. 아이들이 놀고 난 뒤 먼지가 많이 쌓이는 편이라 하루에 두 번 이상은 청소기를 돌린다는 그녀.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를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를 들어보았다.

 

 

“청소시간이 확실하게 줄었어요” 그녀에게서 평소보다 청소시간이 줄어든 비결을 확인할 수 있었다. 우선 스피드프로 맥스에는 일체형 액세서리가 탑재되어 있다는 점. 청소기 액세서리가 다양할 경우, 실제로 갈아 끼우는 것이 어렵거나 보관을 잘못하여 분실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스피드프로 맥스는 일체형이라 번거롭게 갈아 끼우지 않아도 바로 사용이 가능했다. 또한 바닥에 따라 노즐을 갈아 끼울 필요도 없어 한번에 청소가 논스탑으로 가능하니까 청소시간이 줄어들 수 있었고,배터리까지 오래가다 보니 청소하는 중간에 다시 충전하거나 갈아 끼울 필요가 없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가족이 주로 활동하는 거실은 평소 미세먼지가 걱정되어 아이가 있는 시간엔 늘 공기청정기를 틀어 놓는다는 양아람씨.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필터는 초 미세먼지까지 걸러내어 안심이 된다고 한다. 그녀는 바쁜 주부들을 생각한 청소기인 것 같다며, 줄어든 청소시간으로 아이들과 더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다고 전했다.

 

web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도심 속 오아시스

도심 속 오아시스

도심 속 오아시스

세련되고 우아한 감각으로 플라워 데커레이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헬레나 플라워가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영국 출신의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 David Chipperfield가 설계한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 자리 잡아 6m가량의 높은 층고로 규모 있는 다양한 식물과 오브제를 디스플레이하기 적합하다.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며 좋은 컨디션으로 꽃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꽃 냉장고는 물론, 냉장고 안에 준비된 화려한 꽃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행잉 플랜트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한 대형 구조물은 영화 <아바타>의 공중에 떠 있는 식물을 보고 영감을 얻어 제작했다. 헬레나 플라워 본점은 다른 지점과 달리 직장인을 위한 밤 늦게 열리는 클래스와 오전, 오후 클래스 등 다양한 시간대의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이 방문하면 꽃 한송이를 선물하는 등 전 연령층을 세심하게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쇼룸 한 켠에는 ‘꿈꾸는 화원’을 컨셉트로 한 작은 공간이 마련돼 있는데, 헬레나 플라워의 유승재 대표가 직접 고른 책과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사색의 공간이다. 이곳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잠시 앉아 쉴 수 있도록 배려한 것. 라벤더 수확 시기인 6월 중순에는 라벤더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헬레나 플라워만의 색깔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기대해볼 만하다.

add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본사 1층

tel 02-549-6644

open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차가연·이현실

TAGS
역사와 디자인이 만나는 곳

역사와 디자인이 만나는 곳

역사와 디자인이 만나는 곳

베를린 장벽이 보이는 곳에 위치한 노매드 아파트. 역사적인 장소에서 베를린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한쪽 벽면이 거울로 된 룸.

베를린의 12개 지역 가운데 프린츨라우어 베르크 Prenzlauer Berg와 미테 Mitte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아이를 키우는 젊은 중산층 부부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두 지역의 북쪽에는 베를린 장벽이 위치하는데, 주변으로 오래된 건물 사이에 새로 지어진 건물이 들어서고 있다. 노매드 아파트 Nomads APT도 그중 하나다. 베를린을 찾아온 친구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만한 집은 없을까 하는 단순한 생각에서 출발했다는 노매드 아파트. 로컬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의 현대적인 감각으로 완성한 이곳은 베를린 장벽이라는 역사적인 장소에 위치해 과거와 현대의 대조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호텔 입구에 들어서면 탁 트인 갤러리가 손님을 맞이하며 4가지 컨셉트로 디자인된 방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베를린 Berlin 룸은 주방, 발코니, 손님용 화장실까지 갖췄으며, 거실이 복도와 주방보다 조금 높게 설계되어 창밖으로 보이는 도시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소버 Sober 룸은 바가 있는 오픈 키친이 거실과 연결된 독특한 구조가 특징이다. 플로 Flow 룸은 일본식 철판구이가 가능해 개인 요리사 등 최대 8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여럿이 즐기기 좋다. 프리티 Pretty 룸은 고급 헤어 살롱을 컨셉트로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했다. 노매드 아파트의 룸은 모두 창밖으로 베를린 장벽이 보이는 뷰가 특징으로 취향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여행객을 맞이한다. 호텔보다는 베를린 도심에서 자신의 별장에 온 듯 자유로운 숙박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add Bernauer Str 25 Ecke Brunnenstr 49 10115 Berlin – Mitte
web www.nomadsapt.com

벽지로 포인트를 준 객실 내부.

소버 룸의 오픈 키친바.

넓은 공간의 거실.

 

 

CREDIT

에디터

writer

이상혁(베를린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