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청소기 하나면 일상이 달라진다? 바쁜 육아와 집안 살림으로 힘들고 피곤한 상황에서 청소 하나만이라도 빠르게 끝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희망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과연 기존의 무선 청소기들과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의 차별점은 무엇인지, 청소시간을 줄여줄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인지. 실제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를 꼼꼼하게 사용한 메종인스타클럽 회원 2명의 인터뷰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인테리어부터 미술작품까지 감각적인 취향이 돋보이는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메종인스타클럽 회원 김시내씨. 그녀는 무선 청소기부터 유선청소기, 스팀청소기까지 다양한 청소기 사용 경험이 있다. 그래서인지 전문가 못지않게 꼼꼼한 사용 후기 전했다.
“바쁜 아침이지만 구름이(고양이) 털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매일 아침 꼭 청소기를 돌려요.” 애완동물과 아이들을 동시에 키우는 집이라면 청소에 더 공을 들일 수밖에 없다. 여기서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의 차별점은 청소기를 당길 때에도 흡입을 한다는 점. 또한 다른 제품의 경우 밀 때만 먼지를 흡입되는 반면, 스피드프로 맥스는 당길 때도 먼지를 흡입하기 때문에 곳곳에 더 빠르고 편하게 보이지 않는 머리카락, 반려동물의 털까지 깔끔하게 청소된다. 거기에 청소기 헤드 부분에 LED 라이트가 있어 가구아랫부분의 먼지가 잘 보여 완벽한 청소가 가능했다. 이것은 평소 크게 불편하게 생각했던 것은 아니었지만, 실제 먼지가 육안으로도 잘 보이다 보니 청소를 더 깔끔하게 할 수 있었던 포인트 중에 하나였다.
“청소기를 정말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것 같아요” 김시내씨가 이렇게 말한 이유는 안정감이 있는 사용감과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 타사 제품의 경우 헤드부분을 당길 때 먼지가 흡입이 되질 않아 힘을 줘가며 밀면, 힘 조절 실패로 헤드 부분이 쉽게 뒤집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하지만 필립스 스피드 프로 맥스의 경우에는 당길 때도 흡입이 되어서 힘을 줘가면서 밀 필요도 없었고, 청소기 헤드도 뒤집어지지 않고 바닥에 밀착되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충전기가 자석식이라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요즘 여유 시간이 생길 때마다 가족과 지인을 위해 요리하는 것이 행복하다는 김시내씨.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덕분에 청소시간이 단축되어 좋아하는 요리에 더욱 집중하게 되었다는 그녀의 모습에서 행복한 미소를 느낄 수 있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멋진 첫째 아이와 두돌 안된 사랑스러운 둘째 아이를 키우고 있는 메종인스타클럽 회원 양아람씨. 요즘 육아에 집중하느라 하루하루가 빠르게 지나간다는 그녀의 집을 방문했다. 아이들이 놀고 난 뒤 먼지가 많이 쌓이는 편이라 하루에 두 번 이상은 청소기를 돌린다는 그녀.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를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를 들어보았다.
“청소시간이 확실하게 줄었어요” 그녀에게서 평소보다 청소시간이 줄어든 비결을 확인할 수 있었다. 우선 스피드프로 맥스에는 일체형 액세서리가 탑재되어 있다는 점. 청소기 액세서리가 다양할 경우, 실제로 갈아 끼우는 것이 어렵거나 보관을 잘못하여 분실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스피드프로 맥스는 일체형이라 번거롭게 갈아 끼우지 않아도 바로 사용이 가능했다. 또한 바닥에 따라 노즐을 갈아 끼울 필요도 없어 한번에 청소가 논스탑으로 가능하니까 청소시간이 줄어들 수 있었고,배터리까지 오래가다 보니 청소하는 중간에 다시 충전하거나 갈아 끼울 필요가 없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가족이 주로 활동하는 거실은 평소 미세먼지가 걱정되어 아이가 있는 시간엔 늘 공기청정기를 틀어 놓는다는 양아람씨.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필터는 초 미세먼지까지 걸러내어 안심이 된다고 한다. 그녀는 바쁜 주부들을 생각한 청소기인 것 같다며, 줄어든 청소시간으로 아이들과 더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다고 전했다.
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