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이름의 캔들

아름다운 이름의 캔들

아름다운 이름의 캔들
루이비통에서 여성과 남성 향수 컬렉션에 이어 홈 인테리어 공간을 위한 캔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르 뒤 자르댕

  루이비통 메종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 Jacques Cavallier Balletrud가 조향한 이번 컬렉션은 정원의 향기를 뜻하는 ‘레르 뒤 자르댕’과 하얀 섬이라는 뜻의 ‘일 블랑쉬’ 그리고 금빛 낙엽을 의미하는 ‘푀이유 도르’, 마지막으로는 창밖에 눈이 내린다는 의미를 가진 ‘드오르 일 네쥬’로 아름다운 의미를 담은 은유적인 표현이 인상적이다. 향뿐만 아니라 수작업으로 제작한 세라믹 용기에 천연 가죽 소재의 손잡이 장식으로 디테일을 더했고 골드 메탈 덮개를 받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추었다. 루이비통 메종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캔들 컬렉션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tel 02-3441-6467

CREDIT
에디터

TAGS
신진수 라이프스타일 디렉터의 전기차가 나가신다

신진수 라이프스타일 디렉터의 전기차가 나가신다

신진수 라이프스타일 디렉터의 전기차가 나가신다
얼마 전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생긴 전기차 충전기를 보고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가 도래했음을 실감했다.  

아우디 e-트론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서 관련 뉴스를 종종 챙겨보는데, 이번에 선보인 ‘아우디 e-트론’은 지금까지의 전기차 소식 중에서 가장 솔깃했다. 아우디 e-트론은 양산형 모델로 100% 전기로만 구동되는 스포티한 SUV다. 앞으로 전기차의 비중을 높여갈 아우디의 장기적인 계획과 비전을 보여주는 자동차로 강한 출력을 제공하는 두 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했으며, 400km가 넘는 주행 범위를 자랑한다. ‘전자식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춰 커브나 구불구불한 길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아우디 e-트론은 150KW의 고속 충전소를 이용할 경우 30분 이내에 주행 범위를 충전할 수 있어서 장거리 주행에도 문제 없다. 특히 ‘전기차 최초로 브레이크-바이-와이어 시스템’을 도입한 점이 인상적이다. 이는 감속을 하는 상황에서 전기 모터를 통해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순수 전기로 구동되는 양산형 차 중에서는 최초다. 이 에너지 회수 시스템을 통하면 최대 30% 이상의 추가 주행 거리를 확보할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또 두툼한 사이드 미러를 대신하는 ‘버추얼 익스테리어 미러’는 날렵한 카메라 모양의 미러로 공기저항력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자동차의 모습을 느끼게 한다. 꽃향기를 맡으면 힘이 솟는 꼬마 자동차 붕붕처럼 휘발유가 아닌 다른 자원으로 움직이는 자동차는 비현실적으로 느껴지곤 했다. 하지만 전기차의 상용화는 생각보다 더 빨리 진행되고 있다. 아우디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자동차 브랜드가 앞다투어 내놓을 전기차는 나날이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도로를 누빌 것이다. 석유 고갈 문제와 환경오염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는 점, 경제성 등에서 두드러지는 전기차의 장점은 주유소에서 기름 넣는 일을 추억으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아우디 전기차

CREDIT
에디터

TAGS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거울의 문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거울의 문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거울의 문
다가오는 연말, 집들이 선물이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 중이시라면 주목하세요.  

Mirror Of My Atelier

  <메종>과 프린트베이커리가 함께 하는 세 번째 아트 프로모션! 소개드릴 작품은 유선태 작가의 <Mirror Of My Atelier>입니다. 멀리서 보면 동그란 원형 작품 같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아치형의 문이 거울로 되어있다는 것! 마치 거울의 문이 공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초현실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여온 유선태 작가의 위트와 생생한 컬러를 작품이자 동시에 거울로 활용할 수 있는 <Mirror Of My Atelier>입니다. 20개 한정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작품 크기 지름 55cm
작품 판매가 350,000원 ➡️ 332,500원
프린트베이커리 바로 가기

  *11월 30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Mirror Of My Atelier> 굿즈 구입 시 ‘Maisonkorea’ 코드를 입력하면 5% 할인이 적용됩니다. *오직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적용되는 프로모션으로 오프라인에서 할인 혜택 적용은 불가합니다.  

프린트베이커리 작품

 

유선태 작가

 

유선태 작품

 
CREDIT
에디터

Digital Editor 강서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