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욱정PD의 새로운 공간

이욱정PD의 새로운 공간

이욱정PD의 새로운 공간
KBS에서 <누들로드> 이욱정PD와 함께 ‘KBS 쿠킹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이욱정 피디

 

KBS 쿠킹 스튜디오

  KBS 신관 누리동 2층에 위치한 스튜디오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곳으로, 카페 메뉴뿐 아니라 수제 버거와 탄탄면, 완탕면 등의 캐주얼한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저녁과 주말에는 각종 모임을 위한 대관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오픈을 기념해 강의와 다큐멘터리, 다이닝을 접목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할 예정. 11월 24일부터 12월 28일까지 간헐적으로 진진의 왕육성, 세종호텔 박효남, 랩24의 에드워드권, 두레유의 유현수, 주옥의 신창호 셰프. 존쿡델리미트 더미트퀴진의 데이비드 리 셰프가 요리를 선보인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자세한 날짜는 KBS 쿠킹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web kbscookingstudio.modoo.at

CREDIT
에디터

TAGS
문화 보양식

문화 보양식

문화 보양식
스튜디오 fnt의 이재민 대표와 이안아트컨설팅 김영애 대표가 출간한 두 권의 책은 늦가을 문화적인 소양을 토실토실하게 살찌울 수 있는 보양식이다.  
예술의 모든 순간에 존재하는 갤러리스트예술의 모든 순간에 존재하는 갤러리스트.
 

예술의 모든 순간에 존재하는 갤러리스트 이안아트컨설팅의 김영애 대표는 이 책에서 미술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갤러리스트에 집중했다. 갤러리스트를 인터뷰하면서 각 갤러리의 수장이 어떻게 작품을 선택하고 전시를 진행하는지 생생하게 알 수 있었다는 그녀는 갤러리가 무엇인지, 갤러리스트는 어떤 일을 하는지를 알기 쉽게 풀어냈다. 업계 최고의 갤러리스트부터 이제 막 떠오르는 신인 갤러리스트까지 두루 살펴보면 전반적인 미술 시장의 흐름 또한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마로니에북스

 
청소하면서 듣는 음악청소하면서 듣는 음악.
 

빌 에반스

 

다이아나 로스

 

청소하면서 듣는 음악 그래픽디자이너 이재민이 2016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round.midnight)에 올린 음악과 음반에 관한 글을 다시 추리고 다듬어낸 책. 직업적인 특기를 살려 음반 디자인에 대해서만 다뤘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커버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음악 혹은 음반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과 감상이 담겨 있다. 다이아나 로스로 시작해서 빌 에반스, 아이언 메이든, 피쉬만즈 등 청소하지 않을 때에도 듣고 싶은 음악으로 한 권을 꽉 채웠다. 워크룸

CREDIT
에디터

TAGS
1.3KG의 따뜻함

1.3KG의 따뜻함

1.3KG의 따뜻함
드롱기의 ‘캡슐 히터’는 보조 난방기구로 1800W의 강판 파워로 빠르고 고르게 난방을 할 수 있다.  

전기 난로

  발열체에서 팬을 통해 곧바로 열이 전달되기 때문에 전원을 켠 직후부터 따뜻해지며, 1.3kg의 가벼운 무게로 테이블 위에 올려두거나 이동을 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특히 이동 시 요긴하게 사용될 손잡이가 달려 있고 2단계로 파워 조절이 가능하며 넘어지면 전원이 차단된다. 커피 머신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지만 드롱기는 설립 당시 가장 먼저 라디에이터 제품을 선보였고 이후 히터 제품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번 캡슐 히터는 기능도 훌륭하지만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전을 찾는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6만9천9백원.

tel 080-488-7711

 

드롱기 캡슐히터

 

보조 난방기구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