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홈 ‘실버 라인 아이언 테이블’ 하나의 꽃봉오리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예술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테이블. 은은한 실버 컬러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우러진다. 자라홈에서 판매. 31만9천원.
자라홈 온라인
두엔데 DUENDE ‘TUBE&ROD SIDE TABLE’ 두 개의 서로 다른 원형 스틸 플레이트가 우드 기둥에 연결된 형태의 조형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드 테이블이나 거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사이즈의 제품. 챕터원에서 판매. 32만원.
챕터원
앤트래디션 AndTradition ‘Palette Lounge Table JH25’ 세 가지의 판이 모양, 높낮이, 컬러가 모두 다르지만 탈 재질의 지지대가 이를 하나로 연결해 독특한 균형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3백65만원.
에잇컬러스
볼리아 BOLIA ‘COSIMA 2 UNITS BIG CORNER GLOBA’ 1970년대의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벨벳 재질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 소파. 7개의 모듈을 단독으로 또는 조합하여 원하는 크기와 구조,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제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천50만원.
에이치픽스
스튜디오 밀리언로지스 Studio Millionroses ‘7 DEGREES STOOL’ 4개의 나무판으로 구성된 스툴로 나사나 접착제 없이 나무의 장력과 강도를 이용해 조립할 수 있다. 나무의 결 방향을 이용해 안정된 구조를 이루고, 있는 그대로의 나뭇결이 아름다운 제품. 챕터원에서 판매. 50만원.
챕터원
PANDUL ‘Wegner Pendant L037’ 셰이드 밑으로 손잡이가 있어 사용자가 셰이드를 건드리지 않고 조명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은은하게 퍼지는 빛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루밍에서 판매. 2백27만원.
루밍
힙쉬 HUBSCH ‘Terrazzo Mirror’ 테라조 문양의 베이스 위에 거울이 더해져 대리석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 공간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할 수 있어 거울 또는 오브제로 활용 가능하다.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5만5천원.
데이글로우
자라홈 ‘매트 골드 팔각형 거울’ 팔각형의 무광 골드 톤 벽 거울. 흠집이 난 듯한 브러시드 마감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더한다. 자라홈에서 판매. 13만9천원.
자라홈 온라인
H&M 홈 ‘스톤웨어 화병’ 손 모양의 받침대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웨어 화병. 유광 처리된 표면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H&M 홈에서 판매. 2만9천원.
H&M 홈 온라인
오반유니온 ‘MUCHACHA’ 물의 흐름에 따라 바닷속에서 하늘거리는 말미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와 따뜻한 소재가 더해진 포푸리. 기존의 디퓨저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엠컬렉션에서 판매. 5만9천원.
모엠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