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고 지친 일상 속 번거롭고 준비가 많은 바캉스보다 쉽고 빠르게 휴가를 즐기는 법, 무엇보다 ‘호캉스’가 아닐까. 바캉스 못지않은 제대로된 휴가를 보내기 위한 호텔 리스트 첫 번째 주제는 바로 #스파다.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
롯데월드타워 76~101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객실,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이곳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 Evian SPA는 바쁜 일상에 지친 몸을 재충전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양지라할 수 있다. 에비앙 스파만의 4가지 콘셉트(릴랙스 , 디톡스& 미네랄, 안티에이징, 에너지 재충전)의 유럽스타일 트리트먼트와 국내 고객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인 ‘샹테카이 시그니처’로 구성돼 나에게 맞는 릴렉싱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파를 만끽할 수 있다.
add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tel 02-3213-1000, SPA 02-3213-1383
web
도미인 서울 강남
일본 온천에서 즐기는 료칸을 테마로 훌륭한 대욕장을 즐길 수 있는 도미인 서울 강남. 마치 일본에 온 듯한 이국적인 공간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매력이라할 수 있다. 넓고 쾌적한 힐링스파부터, 마이크로 버블로 신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보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실키베스까지 제대로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일본 료칸을 즐기고 싶었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도미인에서 편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add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34
tel 02-548-5489
web
이천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
가족들과 서울 근교 휴가를 생각하고 있다면, 경기도 이천으로 떠나보자. 바로 미란다 호텔의 스파플러스를 즐기기 위함이다. 스파플러스는 사계절 내내 워터파크, 실내수영장, 약수, 찜질방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복합 스파 공간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춘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즐기고, 스파존에서 시원하게 몸을 풀어보자.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즐기는 노천과 와인, 국화, 창포, 호두 등 날마다 다른 성분과 천연 온천수로 기분 좋게 힐링해보자.
add 경기도 이천시 중리천로115번길 45
tel 031-639-5114, SPA 031-639-5116
web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부산의 매력을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의 매력이라 하면 바로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가 아닐까. 이곳의 오션스파 씨메르 Cimer는 Le Ciel(하늘)과 La Mer(바다)의 불어 합성어로서 하늘과 바다, 그 사이에 있는 공간이라는 뜻을 가진다. 이름처럼 아늑하고 편안한 향이 느껴지는 스파에 몸을 담그며 푸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이곳만의 스파를 놓치지 말 것. 마치 바다에 둘러싸인듯한 해운대의 조망과, 자연 속에서 즐기는 듯한 노천온천,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는듯한 버블 테라피, 청옥으로 만들어진 건식 사우나, 스낵존, 그리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존까지. 오감이 힐링하는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부산으로 떠나자.
add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tel 051-749-2358
web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스파 아라’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이곳의 스파 스파 아라 Spa Ara는 제주의 토속적인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며 작은 소품 하나까지 제주를 연상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히노끼탕에서 해변과 하늘이 맞닿아있는 수평선을 바라보며 신선한 공기를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힐링타임이 될 것이다. 뷰티 테라피스트 마담 로르가 창시한 트리트먼트 브랜드 ‘조지앙 로르’ 제품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섬세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add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tel 064-780-8000
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