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식물

봄 맞이 식물

봄 맞이 식물
겨울의 끝자락, 봄을 맞이해 집안의 싱그러움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잡아줄 플랜테리어 식물을 모아봤다.  

A post shared by (@plantspace_ground) on

 

by 그라운드

늘어지는 형태로 자라는 보라싸리는 유연성이 좋아 가지 위치를 조정하면 원하는 형태로 수형을잡을 수 있는 식물이다. 보라색의 보라싸리 꽃은 추운 겨울부터 봄까지 부지런히 피운다.    
분홍색 잎이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레드스팟 싱고니움은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공기정화에도 도움을 줘 책상에 두고 키우기 좋다. 또 넝쿨이 멋스럽게 내려와 행잉플렌트로 활용해도 좋다.
둥근 타원모양의 잎이 돋보이는 타마야 베고니아는 초록 잎에 난 귀여운 도트무늬가 특징. 사계절 내내 실내온도만 잘 유지해 준다면 언제라도 열매 같은 꽃을 주렁주렁 맺는다.
 

A post shared by (@fox.thegreen) on

by 폭스더그린

길게 늘어지는 아이비는 강한 생명력으로 잘 죽지 않아 초보 가드너가 선택하기 좋다. 뛰어난 공기정화력을 가지고 있어 집에 들이기 좋은 식물이다.  

A post shared by (@fox.thegreen) on

가늘고 긴 여린 잎이 매력적인 긴잎아카시아는 봄이 오면 노란꽃을 피운다. 적당히 큰 키로 실내와 실외 어디에나 어울리는 식물이며, 바람을 좋아해 겨울을 제외하고는 베란다에서 키우면 좋다.  

by 플렌트 오드

통통하면서 거친 바디를 가진 파키푸스 식물은 개성넘치는 수향으로 공간에 재미를 더한다. 꽃은 봄철 작고 귀여운 노란색으로 피운다.
짧고 작은 잎이 나무에 착생해 살아가는 에피덴드럼 포팍스 난. 독특하고 오가닉한 외형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벽면에 걸어 플랜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꽃은 가을과 겨울철 핀다.

CREDIT
에디터

TAGS
이불 바꾸고 싶은 날

이불 바꾸고 싶은 날

이불 바꾸고 싶은 날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감싸도, 뒤늦은 한파가 몰려와도, 마음만은 이미 봄을 향한다. 그런 의미에서 침실 분위기를 달라지게 할 이불부터 바꿔볼까.  
사진출처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com)

키티버니포니 Bedding Set Bread

네덜란드 출신의 패턴 디자이너인 제시카 닐슨의 패턴을 적용한 브레드 베딩 세트. 튤립처럼 보이지만 알고보니 통통하게 부푼 빵 모양이라는 점이 귀여운 포인트다. 갈색과 아이보리색의 조화가 빈티지하고 포근해보이며 20수 평직의 부드러운 면 소재로 내부에는 커버와 솜을 연결할 수 있는 스트랩이 부착돼 있다.  퀸 사이즈 20만55천원 (베게 커버 포함). 키티버니포니 kittybunnypony.com에서 판매.  
사진출처 가타(gata.co.kr)

가타 Big Waves 

불규칙한 겹주름이 독특한 빅 웨이브 침구는 이불 측면에 끈을 리본으로 연출하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80수 고밀도 평직으로 제작했으며 뒷면은 주름이 없다. 민트, 아이보리, 핑크, 네이비, 블랙 컬러로 만나볼 수 있지만 주름포인트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겐 민트 컬러가 제격일 듯!  퀸 사이즈 42만원(베개 커버 포함). 가타 gata.co.kr에서 판매.    
사진출처 이르마홈(www.irma-home.com)

이르마홈 아우로이 호텔 베딩 세트 

포르투갈 산 순면으로 60수 새틴으로 제작한 침구 세트. 은은한 광택과 매끈한 촉감, 방안을 환하게 만드는 깔끔한 흰색 침구가 호텔에 온 것 같은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새틴 소재이지만 튼튼한 4겹실을 사용해 올 풀림, 뜯김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카멜 베이지, 다크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의 보더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끈이 아닌 스냅 단추 형식으로 충전솜을  고정하고 이불 커버가 단추 여밈 방식이어서 마음껏 뒤쳑여도 커버와 충전솜이 분리되지 않는 점도 몹시 매력적이다. 퀸 사이즈 (베개 커버 포함) 26만9천원. 이르마홈irma-home.com에서 판매.    
사진출처 자라홈(www.zarahome.com/kr)

자라홈 자수차렵이불

엠보싱처리한 클래식한 문양과 곡선으로 이뤄진 가장자리 디테일이 특징인 자수 차렵이불(제품번호 0989/005). 기존 이불 위에 올려서 베드 스프레드처럼 활용하거나 가벼운 블랭킷으로 활용하다가 날씨가 따뜻해지면 홑이불로 사용하기에 좋다. 100%폴리에스터 소재이며 퀸 사이즈 이불 21만9천원. 자라홈 www.zarahome.com/kr 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TAGS
로맨틱 홀리데이에는 호캉스

로맨틱 홀리데이에는 호캉스

로맨틱 홀리데이에는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시 라운지&바 새라새에서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아트파라디소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부터 한 상 차림으로 제공되는 조식까지 다이닝을 제공한다. 여기에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2매, 스낵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호텔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 가격은 52만원(듀플렉스 스위트 객실, 성인 2인 기준).

tel 1833-885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