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개어멈이 추천합니다

5년차 개어멈이 추천합니다

5년차 개어멈이 추천합니다
제법 덩치가 있는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한 지 벌써 5년차다. 초보 개어멈들을 위해 사용해보니 정말 좋았던 물건들을 소개한다.  

페스룸 릴렉스 샤워

페스룸 릴렉스 샤워 ⓒ페스룸
물을 좋아하는 반려견이나 반려묘도 있겠지만 우리집 강아지들은 물을 좋아하지도 않고, 샤워를 즐기는 편도 아니다. 샤워할 때마다 도망가고 싶은 마음을 꾸역꾸역 누르면서 애써 버티는 모습이 늘 안쓰러웠다. 강아지들이 샤워기를 무서워하는건 물줄기의 거친 소음과 물이 튀면서 얼굴에 닿는 것, 몸에 계속 물을 뿌리면서 샤워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사용하게 된 페스룸의 릴렉스 샤워는 강아지들의 불안요소를 한층 줄여준다. 내부에 돌기가 있어서 샴후 후에 털을 빗기듯 쓱쓱 문지르면서 잔여물을 말끔하게 닦일 수 있고 죽은 털도 쉽게 빠진다. 무엇보다도 커버캡이 있어서 얼굴이나 정수리를 닦을 때에도 물이 전혀 튀지 않는데, 이 커버캡 덕분에 물줄기 소리도 작아져서 강아지가 갑자기 놀라는 일도 줄어들었다. 일반 샤워기는 바닥에 내려두면 뒤집어져서 사방팔방으로 물이 튀곤 했지만 릴렉스 샤워기는 바닥에 그대로 둘 수 있고 온오프 스위치로 물을 쉽게 틀고 끌 수 있다. 설치도 일반 샤워기를 돌려서 빼고 끼우기만 하면 된다. 여러모로 샤워 시간의 수고로움을 덜어준 물건!

web pethroom.com

 

페스룸 스폰지 타올

페스룸 스폰지 타올 ⓒ페스룸
집에 있는 강아지 중 한 마리는 이중모라 샤워 후 말리는 일이 꽤 힘든 과정이다. 말려도 말려도 물기가 가시지 않아서 수건을 몇 개씩 사용하곤 했다. 털 범벅이 된 수건은 버리거나 걸레로 재활용할 수 밖에 없어서 골칫거리였다. 페스룸의 스폰지 타올은 만져봤을 때 굉장히 부드럽지만 많은 양의 물기를 흡수하는 능력이 있다. 이 수건으로 물기만 잘 말려줘도 드라이를 하는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 몸집이 있는 강아지여서 L사이즈를 구입했는데, 그보단 M 사이즈를 2~3개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크기가 적당한 수건이 구석구석 물기를 닦기에는 더 편리했다. 부드러워서 얼굴이나 귀, 생식기 주변 등 민감한 부분을 말리기에도 제격이고 먼지를 털듯 탁탁 털어준 후 세탁기에서 소량쾌속으로 빨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web pethroom.com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펫팸스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 ⓒ펫팸스
5년간 가격대가 높은 샴푸, 향이 아주 좋은 샴푸, 오가닉 샴푸, 윤기 샴푸 등  다양한 펫샴푸를 사용해봤다. 펫팸스의 넘버원 프리미엄 샴푸를 사용하면서 알게 된건 먼저 강아지를 자극하지 않는 향이 있다는 것이었다. 이 샴푸는 스위스 LUZI회사의 향료를 사용했고 강아지에게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의 물질을 배제했다. 또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비누풀잎추출물, 자연 유래 향균/방부제를 사용해 강아지가 샴푸 중에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순한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향이 약할거라고 생각한 것은 오산이었다. 과일계열의 은은한 꽃 향도 일품이며 샤워 후 향도 꽤 오랫동안 유지됐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답게 향긋한 향과 보들보들하고 윤기나는 털을 느낄 수 있었다. 대용량도 출시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web www.petfams.com

 

닥터설 논슬립 패드

닥터설 논슬립패드 ⓒ핏펫몰
우리집 강아지 중 한 녀석은 아직 실내배변을 한다. 실외배변만 하는 강아지랑만 살다가 실내배변을 하는 강아지를 위해 패드를 깔려고 하니 의외로 이것저것 고민이 많았다. 그때 만난 닥터설 논슬립 패드는 패드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12kg의 강아지도 편안하게 쉬를 할 수 있으며 일단 뒷면에 미끄럼방지 필름 방수막이 있어서 패드를 밟아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특히 어린 강아지들이나 소형견은 다리에 힘이 없어서 패드에 쉬를 하다가 미끄러지곤 하는데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다. 또 가장자리에 위생 방수필름이 있어서 오줌이 패드 밖으로 새지 않고 고분자 흡수체로 제작해 쉬를 하는 순간 바로 강력하게 흡수한다. 그래서인지 한 번 쉬를 한 패드는 쳐다보지 않는 강아지도 이 패드에서는 또 소변을 본다는 후기가 많다. 처음 꺼내서 만져봤을 때 느꼈던 도톰한 두께감을 잊을 수 없다.

web www.fitpetmall.com

 

후르타 어드벤처 하네스

후르타 어드벤처 하네스 ⓒ페디팻
강아지가 목줄에 어느 정도 적응했다면 하네스를 구입할 때다. 하네스는 목줄에 비해 목에 주는 충격을 완화할 수 있고 머리가 쏙 빠지면서 탈출하는 경우도 방지할 수 있다. 핀란드의 펫 브랜드인 후르타는 날씨나 견종에 상관없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 어드벤처스 하네스는 매일 산책을 하거나 활동을 즐기는 반려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두 개의 버클이 있어서 사용이 간편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줄을 당겼을 때 강아지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 했다. 내부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과 편안함에 신경썼으며 가장자리에는 3M 리플렉터가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는 빛이 나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등에는 비상시에 제어할 수 있는 손잡이도 달려있다.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하네스 컬러도 아름다워서 지갑만 허락한다면 색깔별로 사주고 싶다.

web paditpet.com

CREDIT
에디터

TAGS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해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해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준비한 디너를 추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특별하고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메뉴를 선보인다. 바삭바삭하게 구운 빵 위에 훈제한 대구살을 으깬 후 샐러드를 곁들인 스모크 브랑다드와 캐비어를 올린 랍스터 롤, 콜리플라워 퓌레를 곁들인 미트볼을 비롯해 메인 메뉴로는 에이징으로 숙성한 슈퍼 프라임 채끝 등심 혹은 안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1잔과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 달콤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러브 이즈 인 디 에어는 오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tel 02-6282-6267

CREDIT
에디터

TAGS
Green Cafe

Green Cafe

Green Cafe
마치 식물원에 들어온 듯 상쾌함을 주는 식물 카페 세 곳을 소개한다.  

 

경기도 양주, 오랑주리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식물원 카페 오랑주리는 대형 온실에 들어온 듯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양주 마장호수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주말 아들이 코스로 제격이다. 커피와 티 메뉴는 물론이고 레드벨벳, 당근 케이크,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고 있어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add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23-19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뮬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뮬라는 칙칙한 도심 속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정원 같은 존재가 되어준다. 2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화이트 대리석 인테리어와 관엽 식물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이 특징이다. 또한 루프탑과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곧 다가올 여름철 시원한 음료와 함께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 카페 뮬라는 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클래식과 녹차 티라미수를 판매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4-22  

 

강남구 수서동, 식물관 PH

식물원과 미술관, 카페의 역할을 모두 해내고 있는 식물관 PH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수서동이 자리한 이곳은 카페보다는 식물과 전시에 초점을 맞춘 곳으로 입장권 구매 후 이용 가능하다. 1만원의 입장권은 음료 1잔이 포함된 가격으로 다채로운 식물이 전시되어있는 1층부터 3층 전시 공간까지 자유로이 누빌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 590-1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