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를 전하는 5월, 고마운 마음을 대신 표현해주기도 하는 선물은 늘 고민거리다. 막상 그 날이 다가올 때 허겁지겁 준비하지 말고 아래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미리 준비해보자.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단골 선물 리스트이지만 그만큼 의미와 활용도가 높은 만년필. 생택쥐페리의 대표작 어린 왕자를 모티프로 한 몽블랑의 마이스터스튁 르 쁘티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더 뜻 깊은 선물을 전해보자. 어린왕자가 진심을 다해 돌보던 장미가 만년필의 닙에 새겨져 있고, 캡에는 “On ne voit bien qu’avec le coeur”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문구를 담아냈다. 고급 레진 소재의 프레셔스 레진과 두에, 솔리테어 등 소재에 따라 총 3가지 에디션으로 만년필과, 롤러볼, 볼펜을 선보인다. 고마운 이들에게 기록할 수 있는 선물을 해보자. 프레셔스 레진 만년필 1백12만원, 두에 1백 67만원, 솔테리어 만년필 2백 67만원.
문의 1670-4810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애주가들에게는 아주 훌륭한 선물이 되어 줄 술. 애주가뿐만 아니라 입문자까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과 풍미로 인기를 끄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을 추천한다. 발렌타인 블렌딩의 심장으로 불리는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12년간 숙성된 원액으로 탄생했다. 토피 애플의 달콤함과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된 바닐라향이 진한 과일 향과 어울려 더 풍성한 풍미를 선사한다. 깊은 여운이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판매. 700ml, 7만4천2백원.
아크리스, 실크 스카프
여성들에게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스카프지만 디자인과 컬러를 고심해서 골라야 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선물 중 하나이다. 컬러와 디자인을 고르는 센스를 발휘하고 싶다면 아크리스의 화사한 컬러로 봄과 잘 어울리는 스카프를 주목해보자. 스위스의 작은 공방에서 시작되어 100년 가까이 이어온 럭셔리 패션 하우스 아크리스가 화가 ‘안토니오 칼데라라’의 ‘Horizon’ 작품을 실크에 프린트해 색채가 매력적인 스카프를 선보였다. 정사각형 사이즈와 타이 스카프 2가지 사이즈를 선보여 취향 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갤러리아 백화점 EAST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현대 백화점 본점, 신라호텔 아케이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미정.
문의 갤러리아 백화점 EAST 02-548-2388
로얄코펜하겐, 빙앤그론달 컬렉터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함께 기념하고 선물할 수 있는 로얄 코펜하겐의 ‘2020 빙앤그론달 기념 접시’ 2종. 한정판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선물이다. 매년 새로운 테마의 그림을 담아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로 덴마크 아티스트 앨런 테켈슨의 작품으로 북유럽 해안에서 주로 서식하는 바다 오리과 동물인 퍼핀 가족의 모습을 담아 부모님의 사랑과 친구와 함께 바이킹 놀이를 하며 즐거워하는 어린이의 천진난만한 순수함을 나타냈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5월과 잘 어울린다. 어버이날 기념 접시 9만5천원 / 어린이날 기념 접시 8만원.
문의 02-749-2002
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소개한다. 넷기어의 디지털 캔버스 ‘뮤럴’은 3만여점의 작품을 제공해 매일 다른 명화의 그림을 벽에 걸어 홈 갤러리를 실현할 수 있을뿐 아니라 개인 이미지를 넣을 수 있어 가족사진을 담아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웨딩 사진이나 가족들의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이미지들을 넣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한 번 더 되새겨 보자. 21.5인치 블랙 프레임(멤버십 3년 포함) 1백4만원.
문의 070-5138-3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