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름 더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 사랑하는 이들과 호텔에서 호사스럽게 즐겨보면 어떨까? 호텔에서 준비한 여름 프로모션을 100% 이용해보자.
유럽 정원에서 즐기는 버블
초여름 밤의 선선한 바람과 아름다운 도시의 석양을 바라보며 샴페인 한 잔. 상상만해도 행복하지 않은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7층 야외 정원에서 그릴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버블스 앤 더 가든’ 프로모션을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특히나 7층 야외 정원은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마치 어느 유럽 나라의 정원에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샴페인,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즐기면 된다. 주류를 포함한 메뉴는 1인 기준 2만 4천원부터 9만 8천원까지 다양하니 함께하는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5시부터 7시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예약은 필수!
tel 02-6282-6267-70
호텔식 피크닉
요즘 인스타그램을 보면 예쁜 피크닉 용품을 들고 한강으로 감성 피크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저 많은 용품들은 어떻게 다들 준비하는지 그저 부럽게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여기 글래드 호텔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를 즐겨보자.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힐링 칠링’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과 칠링백, 치즈플래터로 구성된 버블 피크닉 세트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름 그대로 호텔에서 힐링하고 피크닉으로 칠링할 수 있는 알찬 패키지다.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여의도의 경우 글래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서울은 12만 5천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6만원(10% 세금 포함) 이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여행 온듯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web
tel 글래드 여의도 02-6222-5000
메종 글래드 제주 064-747-4900
도심 속 작은 해변
최근 도심 속 작은 비치로 싹스리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던 곳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 비치 수영장이 오픈 했다. 34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마치 도심 속 작은 해변을 온 듯 했다. 남산과 여의도 한강 조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 이곳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 올 여름 무더위가 평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도심 속 호캉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을 주목해보자.
tel 02-2223-7000
web www.seouldragonc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