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②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②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②

하늘길은 막혔지만 일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포기할 수는 없다.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해 테마별 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결혼식의 피로를 풀어주는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결혼식은 가장 로맨틱한 날이기도 하지만 가장 피곤한 날이기도 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허니문 패키지는 결혼식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둘만이 오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객실에 릴렉세이션 풀이 구비되어 있어 남산 전경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에서 둘만의 커플 스파를 받을 수 있어 육체의 피로와 활력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준다.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의 저녁 식사도 특별하다. 허니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82만원(부가세 10% 별도)부터다.

tel 02-2250-8000

 

 

신혼여행에서 즐기는 아트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아트와 미식 등 취향에 따라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룸의 숙박과 함께 시즌별 전시와 놀이, 쇼핑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면모를 자랑한다. 특히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크레딧 30만원권이 제공돼 취향에 맞게 레스토랑과 바,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름철 떠나는 허니문의 낭만을 극대화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폿인 실내외 수영장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다. 낮에는 분위기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 영종도의 이국적인 경관을 즐기고, 밤에는 낭만적인 야경을 감상해봐도 좋겠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의 이용은 물론 럭셔리한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도 20% 할인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백만원(VAT 별도)부터다.

tel 032-729-2000

 

 

풍경만큼은 스위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유럽으로의 신혼여행을 포기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설악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하는 켄싱턴 설악밸리는 푸른 자연에 둘러싸여 스위스의 어느 시골 마을을 연상시켜 잠시나마 유럽 여행의 기분을 낼 수 있다. 켄싱턴 설악밸리에서 선보이는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위스 감성의 낭만적인 대자연 속에서 힐링과 산책, 이색체험 등을 만끽할 수 있는데, 리조트 곳곳에 포토존이 자리해 신혼여행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단독형 객실에서의 숙박과 룸으로 부르는 초이스 다이닝,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시그니처 칵테일, 프라이빗한 바비큐 박스, 와인과 과일로 구성된 웰컴 세팅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월~목요일)으로 구성돼 여유롭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6평형 기준으로 주중(월~목요일) 38만7천원부터, 주말(금~토요일)42만1천원부터이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tel 033-633-0100

 

 

뉴트로 감성을 품은 럭셔리 호캉스
제주신라호텔

뉴트로 트렌드가 럭셔리 호텔에도 안착했다. 제주신라호텔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가 그 주인공. 제주신라호텔은 ‘뉴트로’ 컨셉트를 반영해 연회장을 신혼여행의 메카였던 1980년대 예식장 분위기로 연출했다. 과거 부모님의 결혼사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모습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어 특별하다. 그림 같은 오션 뷰와 자쿠지 등이 구비된 퍼시픽 디럭스룸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데, 퍼시픽 디럭스 객실은 단 10개밖에 없는 특별한 객실로 하루 10커플만 예약이 가능하다. 낮에는 이국적인 풀장에서 휴양지의 여유를 만끽하며 유유자적 수영을 즐기거나 카바나 베드나 전용 워터 베드에 누워 태닝을 해도 좋다. 저녁에는 지중해 스타일의 라이브 키친, 더 파크뷰에서 디너를 즐긴 후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192년 전통의 겔랑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해 결혼식의 피로를 풀어도 좋겠다. 여기에 호텔 외부의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아름다운 저녁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과 석양을 감상하며 낚시, 승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즐길수있다. 3박 이상 투숙 시 호텔정원에 마련된 글램핑 빌리지에서의 식사권도 증정한다. 예약은 8월 31일까지다.

tel 064-735-5114

CREDIT

에디터

TAGS
종이로 표현한 아름다움

종이로 표현한 아름다움

종이로 표현한 아름다움

지난 주말, 윤현상재 4층에서 진행중인 전시 Paper is에 다녀왔다.

 

권중모 작가가 제작한 ‘겹겹 원형’.

 

지난 주말, 윤현상재 4층에서 진행중인 전시 Paper is에 다녀왔다. “지금 현대의 재료라고 하는 것은 하나의 프레임 안으로 가두어 둘 필요가 없다. 오히려 다양하고 이질적인 것을 수용하며 하나의 재료가 다른 무엇이 되는 실험과 도전에 열광한다.” 라는 모토를 대전제로 한 이번 전시는 우리 주변의 일상적인 소재 중 하나로 여겨지는 종이를 선택해 새롭게 재료의 본질 그 쓰임에 대해 새롭게 정의 내려보는 것을 목적으로 두었다고. 총 4명의 작가가 참여했는데, 다양한 작가들의 상상력으로 다시금 탄생하는 오브제의 면면을 엿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을 들어서자마자 마주하는 작품은 권중모 작가가 제작한 ‘겹겹 원형 layers, Circles’. 평소 한지를 주로 사용해 작품을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답게 이번 작품 역시 한지를 주 재료로 사용했다. 각자 크기가 다른 동그란 형태의 조명이 연속해서 겹쳐 있는데, 한지에 투과되어 은은하고 따뜻하게 발하는 빛이 한데 모여 벽 한 켠을 메울 정도로 웅장한 공간감을 자랑한다. 맞은편은 종이에 옻칠을 해 독특한 색과 질감을 표현한 유남권 작가의 지태칠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펄프 소재를 활용해 만들어 표면 질감이 도드라지는 오상원 작가의 가구와 버려진 신문지를 압착해 모듈형 벽돌로 쌓아올린 이우재 작가의 작품도 전시장 한 켠에 자리잡고 있다. 전시장을 둘러보고 난 다음은 3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로 발길을 돌려보자. 해당 전시와 테마를 연계해 다양한 종이 오브제들을 판매하고 있다. TWL, 아엘시즌, 스튜디오 워드 등 다양한 브랜드와 그래픽 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주말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다는 이유로 당연시되던 소재들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고 새롭게 바라보는 시각을 길러보는 것은 어떨까. 전시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니 방문을 희망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유남권 작가의 지태칠기.

 

버려진 신문지로 건축재를 제작한 이우재 작가의 작품.

 

펄프를 주 소재로 활용해 울퉁불퉁한 표면이 특징인 오상원 작가의 가구.

 

 

CREDIT

에디터

TAGS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하늘길은 막혔지만 일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포기할 수는 없다.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해 테마별 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다양한 렌트 서비스
해비치 호텔

오션 뷰의 호사스러운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로 향할 것. 제주 바다 앞에 위치한 이곳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오션 뷰 객실로 이루어져 아름다운 낙조를 즐기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생크림 홀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해 신혼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한다. 편안한 배스 타임을 위해 제공되는 러쉬 밤은 결혼식의 피로와 여독을 풀어주기에 충분하며, 제주의 푸른 바다가 주는 개방감을 느끼며 조식과 야외 수영장도 즐길 수 있다. 해비치 제주에서 가장 눈여겨볼 점은 대여 서비스다. 하루 10개 객실에 한해 여행에 무드를 더할 뱅앤올룹슨 무선 스피커 대여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카메라,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제네시스 G70을 무료로 렌트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해 해비치 제주만의 매력을 더한다. 투숙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한 번뿐인 신혼여행의 특혜를 누려보길. 가격은 1박당47만7천원대.

tel 064-780-8000

 

 

서울에서 제주로 연계되는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포도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제주도 포도호텔이 제안하는 ‘허니허니문’ 패키지는 결혼식이 끝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1박을 보낸 뒤, 제주로 신혼여행을 떠나 포도호텔에서 2박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패키지다.  이타미 준의 건축미가. 녹아있는 포도호텔은 제주 7대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프라이빗 부티크 호텔로 정평이 나 있어 연계 패키지의 특별한 임팩트를 더한다. 허니문 컨셉트로 꾸민 객실에서 프리미엄 와인과 케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온천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여기에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셰프의 추천 디너 코너도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허니허니문 패키지는 워커힐 전용 패키지로 워커힐 유선 번호로 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자. 가격은 2백36만4천5백원(2인 기준, VAT 포함)으로, 그랜드 워커힐 체크아웃 후 김포공항까지 의전 서비스도 포함된다.

tel 워커힐 02-2022-0000

 

 

숲에서 즐기는 수중 스파
WE호텔제주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곳을 피해 호젓하면서 프라이빗하게 힐링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WE 호텔 제주의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추천한다.2연박 전용 패키지로 슬림과 프리미엄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드넓은 호텔의 숲 산책 프로그램과 함께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운 실내외 스파와 수영장, 자쿠지 등이 마련되어 있어 한라산의 정경을 만끽하며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바다 전망의 슈페리어룸 숙박과 ‘다채’ 레스토랑에서의 웰빙 조식 뷔페가 포함된 ‘허니문 패키지 슬림’은 수제 디톡스와 음료수, 객실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와인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또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도 제공돼 숲 해설가와 함께 매일 한 시간 가량 명상하며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격은4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여기에 스위트룸 2박을 더한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은 천연 암반수 사우나 이용과 수중 스파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칭 등의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진행한다.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는 온열 치료와 보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해 몸과 마음에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체크아웃은 오후 2시로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 가격은6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tel 064-730-1200

 

 

먹으러 가는 호텔
롯데호텔 서울

맛있는 음식만 잘 먹어도 그 여행은 성공이다. 롯데호텔 서울이 딱 그렇다. 롯데호텔의 ‘마이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맛있는 음식으로 사르르 녹인다. 패키지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의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숙박과 2020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의 특별한 저녁 식사를 메인으로 구성된다. 라운지 르 살롱에서 전문 셰프가 만든 조식도 함께 제공해 미식 여행의 행복을 배가시키며, 웰컴 와인과 케이크의 달달한 룸서비스도 한몫한다. 가격은 8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이그제큐티브타워 샤롯데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2박 시 가격은 1백50만원부터이며 10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tel 02-771-10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