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 가는 술잔 속에 싹트는 우정과 사랑. 이번 여름 휴가는 친구들과 또는 사랑하는 이와 도심 속 호텔 바에서 주캉스를 즐겨보면 어떨까?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4곳을 소개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산 자락에 위치해있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라운지 ‘리바’에서 한강뷰를 안주삼아 칵테일을 마셔보자. 최고의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칵테일로 눈과 입 모두를 호강시킬 수 있다. 칵테일로만 즐기기에 아쉽다면 ‘서머칠 아웃’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조식 뷔페와 치킨&맥주 세트가 무료로 제공되니 주캉스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이왕 국내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한국의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에서 보내보자.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다양한 주류를 맛볼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의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길.
L7 홍대 바이 롯데
해외 여행이 간절한 이들이라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야외 수영장과 함께 위치해 있는 루프탑 바 ‘플로팅’을 추천한다. L7 홍대 바이 롯데의 22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한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잊게 만드는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부킹닷컴에서 루프탑 풀 티켓 2매가 포함된 특별 혜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글래드 마포
맥주 애호가들은 글래드 마포의 야외 루프탑 ‘그리츠 M 가든’을 주목해보자. 공덕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글래드 마포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비어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친구들과 한 여름밤의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