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지루함을 잊게 해줄 뿐 아니라 집콕생활의 편리함까지 업그레이드해 줄 다양한 홈 엔터테인먼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집에서 즐기는 디저트,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 메이커’
최근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팬에 넣어 만드는 크로플이 인기를 끌며 와플 메이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남은 밥을 활용한 누룽지와 떡 굽기는 물론 부추전과 감자전 등 다양한 활용법들이 온라인 상에서 확산되고 있기도. 쿠진아트의 버티컬 와플 메이커는 5단계 굽기 조절로 소프트 와플부터 크리스피 와플까지 다양한 식감의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조리도구다. 세로형의 디자인으로 반죽이 넘치거나 새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용이하다.
힐링이 필요할 땐 홈가드닝, 오덴세 ‘홈플랜트 5종’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실내에서 초록 식물을 가꾸며 답답한 마음을 위로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식물을 활용해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며 보는 것은 어떨까? 토털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자사의 식기류를 화분으로 활용한 홈플랜트 5종을 출시했다. 여인초, 올리브, 청하각, 녹보수, 뱅갈고무나무와 화분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기 청정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다.
홈카페 열풍,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A2300i’
집에서도 브런치 카페의 맛과 분위기를 내고 싶은 젊은 층들 사이에서는 초고속 블렌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바이타믹스의 초고속 블렌더 A2300i는 주스뿐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셔벗, 밀크 쉐이크, 따뜻한 스프까지 집에서는 즐기기 어려웠던 메뉴를 버튼 하나로 완성해준다.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을 사용해 딱딱하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미세하게 으깨주어 차별화 된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해낸다.
나만의 인테리어 DIY가 대세, 므앙 ‘라탄 DIY 키트’
집 안을 조금 더 아늑하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므앙이 라탄 공예가 박희수와 협업해 출시한 라탄 DIY 키트는 별도의 전문적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봉된 설명서와 동영상을 통해 손쉽게 컵 받침과 저그, 쟁반 등의 실용적인 홈카페 소품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