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중에서도 차박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진다. 이것저것 캠핑 용품을 준비하는 수고로움도 덜고 최소한의 장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차박 캠핑을 위해 필요한 소소한 소품들을 골라봤다.
Music is my life
음악이 빠지면 섭섭하다. 차박 감성을 돋구어 줄 블루투스 스피커는 필수. 뱅앤올룹슨에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의 2세대를 출시했다. 그 전 제품보다 견고하고 가벼우며 배터리 수명도 무려 18시간 재생시간을 자랑한다. 또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춰 캠핑에는 제격. 방수 소재의 가죽 스트랩으로 차 안에 걸어두면 디자인도 실용성도 합격이다. 35만8천원
문의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02-518-1380
차 안 작은 냉장고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유지해 줄 보냉백은 차 박뿐만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하나쯤 구비해두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디자인이 매력적이지 못한 보냉백들 사이에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을 겸비한 보냉백이 출시 됐다. 써모스 ‘트레일스맨 쿨러백 시리지’는 샌드베이지 색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8L, 25L, 33L 3가지 용량으로 내부 안감의 방수 기능이 우수해 보냉력 또한 뛰어나다. 활용도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다. 9월 1일부터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맥주와 치즈의 꿀 조합
간단한 라면 정도야 차에서 끓여 먹을 수 있지만 이 조차도 수고롭다면 구스아일랜드에서 선보인 IPA 6종 샘플러와 치즈 페어링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는 IPA 맥주와 미국의 스페셜티 치즈로 만든 부라타 샐러드와 치즈 퐁듀로 구성되어 다양한 맥주와 치즈 페어링으로 차박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문의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0507-1433-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