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한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가볍지만 1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다.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35만8천원.
튼튼한 바퀴와 이중 핸들로 이동이 간편한 ‘펠리칸쿨러 45QW’는 남다른 보냉력을 지녔다. 펠리칸 제품으로 제이지글로빅스에서 판매. 50만2천원.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어원 멀티 블록은 초경량 무게로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헬리녹스에서 판매. 9만9천원.
내구성이 뛰어난 ‘스탠레스 마이 테이블’은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컵이나 캠핑 용품을 거는 행잉 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에서 판매. 18만7천원.
분리 가능한 아담한 크기의 ‘블릿 마크 케이지’는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7만2천원.
심플한 반원 모양의 ‘스팟 호즈키’는 상하좌우로 빛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피크에서 판매. 19만8천원.
둥굴둥글한 형태가 매력적인 에어라운지 체어 ‘LAMZAC_O’는 기구 없이 손쉽게 바람을 넣을 수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펫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18만8천원.
순모로 제작된 피크닉 러그는 바닥이 방수 천으로 제작돼 모래나 잔디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트위드밀 제품으로 리베흐테에서 판매. 7만9천원.
스티치가 매력적인 ‘마음의 모양 돗자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한 1인용 제품이다. 내구성, 방수성이 뛰어나 색감이 쉽게 바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수수무에서 판매. 5만9천원.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비치 텐트는 펫보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9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