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을 위한 전시 둘

늦여름을 위한 전시 둘

늦여름을 위한 전시 둘
늦여름을 위한 두 가지 전시를 소개한다.  

TABLE OF MASHIKO

연희동에 위치한 갤러리인에서 <마시코의 테이블> 전시가 열린다. 마시코는 도자기 마을로 유명한 일본의 지역이다. 마시코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은 도자 외에 나무, 유리, 금속 등을 사용해 공예품을 만들고 있는데, 매년 봄과 가을에정기전시를연다.이번<마시코의테이블>은 이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전시로 마시코 지역에서도 카타치 프로젝트 그룹에 속한 작가들을 소개한다. 키타치 프로젝트는 마시코 지역의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는 그룹이다. 10팀의 작가들이 만든 공예품은 지역 문화와 발전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듯하다. 가을로 넘어가는 문턱에서 느껴지는 감성과 잘 어울리는 전시는 9월 3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instagram @_INNSINN_

 

 

(잠)(자리)프로젝트

(잠)(자리)프로젝트는 긴 장마와 무더위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전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소개하는 아엘시즌과 건강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소개하는 식스티세컨즈의 협업 전시이기도하다. 잠과 관련된 문장이나 영상, 사진, 설치 아트로 구성된 전시와 명상, 드로잉 테라피, 사운드 테라피, 잠에 대한 토크와 공연으로 이뤄진 체험을 통해 온전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테라피 프로그램 참여자에게는 아엘시즌의 시그니처 프래그런스 포켓을 증정하며 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한 상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태원에 위치한 식스티세컨즈 라운지에서 9월 7일부터18일까지 진행된다.

instagram @60seconds_mattress, @al_season

CREDIT
에디터

TAGS
집콕라이프를 위한 홈테인먼트 아이템

집콕라이프를 위한 홈테인먼트 아이템

집콕라이프를 위한 홈테인먼트 아이템
일상의 지루함을 잊게 해줄 뿐 아니라 집콕생활의 편리함까지 업그레이드해 줄 다양한 홈 엔터테인먼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집에서 즐기는 디저트,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 메이커’

최근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팬에 넣어 만드는 크로플이 인기를 끌며 와플 메이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남은 밥을 활용한 누룽지와 떡 굽기는 물론 부추전과 감자전 등 다양한 활용법들이 온라인 상에서 확산되고 있기도. 쿠진아트의 버티컬 와플 메이커는 5단계 굽기 조절로 소프트 와플부터 크리스피 와플까지 다양한 식감의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조리도구다. 세로형의 디자인으로 반죽이 넘치거나 새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용이하다.

힐링이 필요할 땐 홈가드닝, 오덴세 ‘홈플랜트 5종’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실내에서 초록 식물을 가꾸며 답답한 마음을 위로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식물을 활용해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며 보는 것은 어떨까? 토털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자사의 식기류를 화분으로 활용한 홈플랜트 5종을 출시했다. 여인초, 올리브, 청하각, 녹보수, 뱅갈고무나무와 화분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기 청정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다.

홈카페 열풍,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A2300i’

집에서도 브런치 카페의 맛과 분위기를 내고 싶은 젊은 층들 사이에서는 초고속 블렌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바이타믹스의 초고속 블렌더 A2300i는 주스뿐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셔벗, 밀크 쉐이크, 따뜻한 스프까지 집에서는 즐기기 어려웠던 메뉴를 버튼 하나로 완성해준다.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을 사용해 딱딱하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미세하게 으깨주어 차별화 된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해낸다.

나만의 인테리어 DIY가 대세, 므앙 ‘라탄 DIY 키트’

집 안을 조금 더 아늑하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므앙이 라탄 공예가 박희수와 협업해 출시한 라탄 DIY 키트는 별도의 전문적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봉된 설명서와 동영상을 통해 손쉽게 컵 받침과 저그, 쟁반 등의 실용적인 홈카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자료제공 바이타믹스
TAGS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매년 명절 선물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나 올해는 얼굴 보고 안부 묻기조차 조심스럽다. 살을 부대끼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삶의 소중함을 새삼스레 깨닫는 올해, 감사와 안부를 전할 수 있는 특별하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이솝, 추석선물

오래된 관계를 위한 선물
이솝, 2020 하비스트 캠페인

이솝에서 ‘오래된 매듭의 무늬’라는 컨셉트로 주위의 관계를 되새겨 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랜 시간동안 직접 베를 짜는 방직 기술로 현대적인 작품을 선보여온 섬유 예술가 한선주 작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추석의 기원 중 하나인 신라의 가배를 모티프로 베를 짜고 결실을 수확하던 선조들의 이웃 간의 유대 문화를 표현했다. 구매 고객 대상 모두에게 보자기 포장이 가능하니 이솝의 스킨, 바디 홈 케어 셀렉션으로 고마운 이들과의 관계를 더욱 더 견고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 보길. 가격 문의

문의 www.aesop.com

 

변치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
로얄코펜하겐, 블루 플레인

우아함과 고전미로 나이불문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로얄 코펜하겐의 블루 플레인 컬렉션. 요리를 즐겨하고 테이블 웨어 컬렉터라면 로얄 코펜하겐만큼 실패확률이 적은 브랜드도 없다. 이번 로얄코펜하겐 블루 플레인 컬렉션에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다. 1800년대의 소스 저그의 형태를 살려 높고 가느다란 손잡이와 우아한 곡선을 그리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테이블 위의 오브제로도 일상에 품격을 더해주기에 제격이다. 장인들의 정교한 핸드페인팅 작업을 통해 완성되는 블루 플레인으로 정성과 마음을 전해보자. 30만원

문의 02-749-2002

   

특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방법
포트넘 앤 메이슨, 피크닉 햄퍼

자연속에서 오롯이 즐길 수 있는 피크닉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요즘, 온가족이 함께 특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대표 제품이기도 한 햄퍼는 사실 18세기 여행자들을 위해 처음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선물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피크닉 햄퍼’를 선보인다. 포트넘 앤 메이슨을 상징하는 오드닐(옅은 청록색) 색깔의 보냉병과, 대표 홍차 ‘로얄 블렌드’와 카페인이 없는 ‘리코리스 민트 인퓨전’, ‘피카딜리 플랩잭 비스킷’ 그리고 ‘블랙커런터 프리저브’와 ‘벌링턴 브랙퍼스트 마멀레이드’ 등 총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풍성하면서도 즐거움을 선물하기에 제격. 21만 6천원.

문의

   

예술적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선물 중 하나인 술. 뻔한 술 말고 럭셔리함과 컨템포러리 아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술이라면 어떨까? 희소성과 예술성을 결합시킨 ‘로얄 살루트 21년 몰트’는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와의 협업을 통해 로얄 살루트의 풍부한 유산을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컨템포러리 아트로 완성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마스터 블렌더와 세계적인 조향사의 협업으로 탄생한 깊고 강력한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함이 후각과 미각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예술적인 패키지로 시각까지 즐겁게 만들어준다. 예술과 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21만8천원.

문의 02-3466-57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