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하이엔드 스피커까지. 아름다운 소리로 공간을 가득 메우는 음향 가전 리스트.
티볼리 뮤직시스템 홈
가브리엘 패브릭 그릴과 핸드메이드 나무 캐비닛을 활용해 빈티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티볼리의 뮤직시스템 홈은 스마트 홈 디바이스 기술을 적용해 블루투스나 라디오, 슬롯 로딩 CD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능은 물론 전용 앱을 설치하면 휴대폰으로 원격 조정 기능까지 지원한다. 극동음향에서 판매.1백30만원.
비파 코펜하겐 2.0
크밧드라트 패브릭을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파의 코펜하겐 2.0 시리즈. 블루투스와 에어플레이 등을 지원해 야외 활동에 적합할뿐 아니라 6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1백29만원.
마샬 스톡웰2
20분 충전에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한 마샬 스톡웰2는 이전 버전보다 야외 활동을 위한 기능을 강화했다.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은 물론, 간편한 휴대를 위해 기타 케이스의 스트랩을 본뜬 핸드 스트랩을 장착했으며, 멀티 디렉션 사운드 시스템으로 사운드를 양방향에서 출력한다. 소비코 AV에서 판매.30만원대.
어반이어스 스태멘
상단에 탑재된 2개의 노브 외에 여타 군더더기를 최대한 배제해 심플한 멋을 살린 스태멘은 2대 이상 뭉칠 경우 장점이 극대화된다. 각각의 스태멘은 높은 상호 호환성을 자랑해 공간 전체에 통일된 사운드를 전달하는 멀티룸 오디오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소비코 AV에서 판매. 30만원대.
보스 홈 스피커300
15cm 정도로 콤팩트하지만, 360°로 사운드가 퍼져나가 공간에 따른 편차 없이 고른 감상이 가능하다. 6개의 프리셋에 플레이 리스트, 스테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색상은 트리플 블랙과 럭스 실버 2가지다. 보스에서 판매. 32만9천원.
TMH 오디오 618S
나왕 합판 소재와 촘촘하게 짜인 원형 그릴로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다. 탄탄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페이탈프로, 독일 문돌프 등 하이엔드 부품을 탑재해 풀레인지 스피커로써의 기능을 톡톡히 해낸다. 에디토리에서 판매. 78만원.
LG전자 엑스붐 고 PK7
aptx HD 오디오 코덱 블루투스 전송 기술을 통해 음 손실을 최소화한 PK7은 클리어 보컬 모드로 잡음 없이 깨끗한 음질을 확보했다. 인핸스드 베이스 모드를 지원해 중저음대의 소리 전달력 또한 강화했다. LG전자에서 판매. 29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