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상륙한 노매드 호텔

런던에 상륙한 노매드 호텔

런던에 상륙한 노매드 호텔

언제쯤 해외 여행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런던에 가면 꼭 묵고 싶은 호텔이 추가됐다.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함이 깃들어 있는 노매드 호텔 런던을 들여다보자.

 

안개가 자욱한 숲속을 연상시키는 패턴의 벽지와 화려한 샹들리에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뉴욕의 체인 호텔인 노매드 호텔 NoMad Hotel이 오랜 준비를 마치고 런던 코벤트 가든에 문을 열었다. 특히 노매드 런던은 유럽에서의 첫 번째 지점으로 19세기에 법원과 경찰소로 사용되었던 건물을 리노베이션했는데, 2006년 이래 굳게 닫혀 있었던 이곳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 노매드 런던의 인테리어는 뉴욕의 에이스 호텔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영국 국가관을 총괄하는 등 굵직한 작업을 해온 뉴욕 기반의 디자이너 로만 앤 윌리엄스 Roman and Williams가 맡았다. 로만 앤 윌리엄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영국만의 아이덴티티에 대해 깊이 연구한 자료를 기반으로 노매드 호텔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최대한 반영하되, 유서 깊은 건축물의 역사적 맥락과 현대적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또한 유명 미쉐린 레스토랑으로 불리며 뉴욕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매드 레스토랑은 이번 런던 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욕의 ABC 키친에서 오랜 이력을 쌓은 셰프 이안 쿠갠 Ian Coogan이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실 노매드 레스토랑은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유럽식 온실을 떠올리게 해 호텔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 공간이기도 하다. 또한 큐레이팅 컨설팅 회사 비 폴스 Be-Poles와 손잡고 노매드 호텔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는 아트 컬렉션을 선정해 미술관 못지않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많은 전문가들이 오랜 기간 공들여 완성한 노매드 런던은 앞으로 런던에서 사랑받는 호텔이 될 듯하다.

add 28 Bow St, Covent Garden London, WC2E 7AW LONDON
tel 020 3906 1600
web www.thenomadhotel.com/london

 

마치 시간 여행을 떠난 듯 고전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과 라이브러리

 

유럽식 온실을 떠올리게 하는 노매드 레스토랑.

 

유화로 그린 풍경화 같은 호텔 로비 벽면이 인상적이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NoMadLondon

writer

조수민(런던통신원)

TAGS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선물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선물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연시를 맞아 브랜드에서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자.

 

 

스페셜리 유어스, 모엣&샹동 모엣&샹동의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리 유어스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넣을 수 있는 메탈릭한 기프트 박스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모엣&샹동 임페리얼과 로제 임페리얼 두 가지로 출시된다. 이름이나 특별함을 상징하는 문구를 새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샴페인을 만들어보자.

tel 02-2188-5100

 

 

2021 소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 몰스킨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이 2021년을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를 선보인다. 전통적인 문양과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커버를 디자인했으며 행운을 상징하는 골드와 강렬한 레드로 출시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web www.moleskine.co.kr

 

오브제 컬렉션, 까르띠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오브제 컬렉션을 출시했다. 판더와 더블 C, 동물 등 까르띠에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새긴 이번 컬렉션은 장식품과 필기구, 아기 용품, 게임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까르띠에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tel 1566-7277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베이지 골드, 한국후지필름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의 홀리데이 한정판 색상으로 베이지 골드 컬러가 추가됐다.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즉석 카메라에 포토 프린터 기능까지 겸비한 올인원 카메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베이지 골드는 국내 700대 한정으로 출시되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web www.fujifilm.co.kr

 

헤어 케어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

다이슨이 연말을 맞아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연말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코퍼 색상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가 출시되었으며, 올해 5월 신규 출시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각각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하는 기프트 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web www.dyson.co.kr

CREDIT

에디터

TAGS
크리스마스로의 초대

크리스마스로의 초대

크리스마스로의 초대

올해 7년째 운영하고 있는 미라클 팝업 바는 꽁꽁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크리스마스로 단번에 녹여줄 동화 같은 곳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라클 팝업 바는 지치고 우울했던 한해를 마무리하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Sebastian Heck

 

앤디 윌리엄스의 캐롤 제목인 ‘It’s the most wonderful time of the year’처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홀리데이 시즌이 돌아왔다.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예전처럼 많은 인파가 북적이는 크리스마스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록펠러 빌딩의 거대한 트리와 삭스 피프스 애비뉴의 쇼윈도는 올해에도 여전히 뉴욕의 거리를 아름답게 장식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칵테일 바인 미라클 팝업 바 Miracle Pop-up Bar도 오픈해 잠시나마 뉴욕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 추가됐다. 2014년에 처음 기획해 올해로 7년째인 미라클 바는 이스트 빌리지에 작은 칵테일 바 메이스 Mace의 오너인 그렉 보임 Greg Boehm이 홀리데이 시즌에만 오픈하는 칵테일 바다. 7년 전 메이스를 처음 열었을 때, 한쪽 공간의 공사가 제대로 마무리되지 않아 고심하던 차 그의 어머니가 그곳을 크리스마스 컨셉트로 색다르게 꾸며보자고 제안했고, 그것이 미라클 팝업 바의 시작이 됐다. 공간은 작지만 들어서는 순간 크리스마스의 세계로 초대받은 듯한 느낌이 들도록 모든 공간의 장식과 조명을 산타클로스의 집처럼 연출했다. 이곳이 더욱 유명해진 건 크리스마스 테마의 칵테일 메뉴 덕분이다. 미라클 팝업 바에서는 매년 새로운 컨셉트의 칵테일을 선보이는데, 올해는 커다란 아이스 볼이 들어간 스노볼 올드패션드 Snow Ball Old-fashioned, 따뜻한 와인 칵테일인 배드 산타 Bad Santa 그리고 크리미한 징글 볼 노그 JIngle Ball Nog까지 기존의 칵테일 또는 크리스마스 음료를 공간에 맞게 재해석했다. 그렉 보임은 손님들이 추운 겨울에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공간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 좋은 놀라움을 보는 것이 좋았다며 매년 미라클 팝업 바를 오픈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리고 올해에는 팬데믹으로 얼어붙은 뉴욕의 크리스마스에 유독 포근한 서프라이즈 공간이 될 것 같다.

add 649 E 9th St, New York, NY 10009
web www.miraclepopup.com

 

ⒸSebastian Heck

 

ⒸMelissa Hom

 

ⒸMelissa Hom

CREDIT

에디터

writer

원그림(뉴욕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