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MUSIC ROOM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MUSIC ROOM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MUSIC ROOM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요리를 할 때도, 여가 시간을 보낼 때도 똑똑하고 간편한 가전이 필수다.  

MUSIC ROOM
뛰어난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음향 가전으로 청음실 부럽지 않은 홈 엔터테인먼트 룸을 만들어보자.

 

 

네임 오디오, 뮤조 포 벤틀리 스페셜 에디션

벤틀리 100주년 기념 모델 콘셉트카 ‘EXP 100 GT’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올인원 오디오. 구리를 소재로 제작된 후면 방열판과 구리 섬유 원사로 엮은 전면 스피커 그릴 그리고 볼륨 노브 주변에 벤틀리 콘셉트카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무늬 패턴을 둘러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가격 문의.  

 

VIFA, 코펜하겐 2.0

원음을 있는 그대로 아름답게 표현하는 비파의 대표적인 스피커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와 블루투스, 에어플레이 등을 지원해 어디서나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덴마크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랏 원단으로 커버링했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1백29만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1 GVA

원뿔형 디자인의 올인원 스피커로 어쿠스틱 렌즈 기술로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해 360° 방향으로 균일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휴대가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 타입으로 음악이 필요한 공간이라면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크 마룬 컬러 몸체에 2021년 소 문양을 새겼으며, 볼륨을 조절하는 휠에 선형 각인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 모먼트 컬렉션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2백25만원.  

 

오드,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알루미늄 유니 프레임과 강화유리로 만들었다. 모듈식 구조로 구성돼 다양한 모듈과 파츠를 변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79만원.  

 

오드, 프로그레시브 익스트림1 USM 에디션 오디오

독일의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와 스위스 가구 브랜드 USM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에디션. 심플한 캐비닛를 연상시키지만 몸체 안에 완벽한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했다. 동축형 유닛으로 고른 음역대와 깊이 있는 음파를 전달하는 것이 장점이다. 1천50만원.  

 

TMH 오디오, 618S

나왕 합판이라는 트렌디한 소재와 촘촘히 짜인 원형 그릴로 이색적인 레트로 무드를 자아낸다. 이탈리아 파이탈프로 Faitalpro와 독일 문도르프 Mundorf 등 하이엔드 부품을 탑재한 4인치 풀레인지 스피커로 탄탄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78만원.  

 

데논, DP-300F

무거워진 베이스가 진동을 줄여 턴테이블 소리의 불균형을 최소화했다. 자동 시작 기능을 탑재해 버튼 터치로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으며, 음악이 끝나면 톤암이 암 레스트로 부드럽게 되돌아가 레코드가 손상되거나 스크래치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아날로그 감성이 그리울 때는 레코드 바늘을 올려놓고 작동하는 수동 리프터 메커니즘으로 사용해도 좋다. 40만원.  

 

소비코, AV KEF LS50 메타

정확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의 북쉘프 라우드 스피커로 메타 물질 흡수 기술을 이용해 99% 고주파 왜곡을 제거해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매끄러운 곡선의 견고한 캐비닛은 사운드 방출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1백90만원.
CREDIT
에디터

TAGS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CLEAN MY HOUSE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CLEAN MY HOUSE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CLEAN MY HOUSE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요리를 할 때도, 여가 시간을 보낼 때도 똑똑하고 간편한 가전이 필수다.  

CLEAN MY HOUSE
개인의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요즘, 온 가족이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위생 가전.

 

 

발뮤다, 더 퓨어

더 퓨어는 고성능의 필터를 탑재해 미립자를 99.97%까지 잡아내고, 축구장 여러 개의 표면적과 같은 양의 활성탄 필터로 불쾌한 냄새를 신속하게 제거한다. 특히 발뮤다만의 감성이 결합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데, 제품 하단에는 은은한 빛이 들어와 마치 오브제 같은 느낌을 준다. 74만9천원.  

로라스타, 핸디형 스티머 IGGI

145℃의 강력한 초미세 고온 스팀으로 다림판 없이도 주름진 옷을 손쉽게 다릴 수 있는 스팀다리미의 일종이다. 각종 의류 외에도 쿠션이나 인형 등 일상에서 세척이 어려운 물건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99.99% 살균하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44만9천원.  

 

신일, 듀얼 물걸레 무선 청소기

30분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듀얼 물걸레 무선 청소기는 헤드를 상하 90°, 좌우 180°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헤드 전면 LED 조명으로 가구 아래의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10만원대.  

 

코렐, 플랫 멀티 살균기

가로 최대 42cm의 도마뿐 아니라 주방 위생과 직결된 다양한 조리 도구와 식기까지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이다. UV LED가 짧은 시간 안에 내부를 깨끗하게 살균하며 열풍으로 물기도 빠르게 건조된다. 물받이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세척 또한 간편하다. 20만2천원.  

 

코렐, 플랫 멀티 살균기

가로 최대 42cm의 도마뿐 아니라 주방 위생과 직결된 다양한 조리 도구와 식기까지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이다. UV LED가 짧은 시간 안에 내부를 깨끗하게 살균하며 열풍으로 물기도 빠르게 건조된다. 물받이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세척 또한 간편하다. 20만2천원.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최대 처리 용량 4L로 음식물 쓰레기를 여러 번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고강도 3단 임펠러 파쇄 구조에 고온 건조 분쇄 방식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77% 내외로 감량시키며, 건조통 내부의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습기를 제거해 부패와 악취 없이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99만원.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기존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의 세련된 큐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전면 패널을 적용했다. 전기장을 발생시켜 집진 필터에 포집된 세균을 살균하는 전기 살균 시스템과 필터 속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 집진 필터, 팬의 가장자리까지 살균해주는 UV LED 살균이 적용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백30만원부터.  

 

신일, 미니 의류 건조기

1인 가구나 소가구에 어울리는 3kg이라는 작은 용량의 의류 건조기다. 전기식 건조 방식으로 어느 공간에나 설치가 가능하며, 강력한 열풍을 뿜는 고효율 PTC 히터와 UV 램프를 통해 섬유 속 유해 세균까지 말끔히 살균한다. 25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HOME CHEF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HOME CHEF

집콕 라이프를 위한 가전 #HOME CHEF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요리를 할 때도, 여가 시간을 보낼 때도 똑똑하고 간편한 가전이 필수다.  

HOME CHEF
간단한 브런치부터 근사한 저녁 식사를 위한 요리까지 외식을 대신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홈 쿡 가전.

 

 

코렐, 이지고잉 쿡
쉽고 빠른 조리가 가능한 1구 원형 인덕션 이지고잉 쿡은 콤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단계부터 9단계까지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강력한 화력으로 빠른 시간 안에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원형 타입으로 테이블에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1인 가구는 물론 지인들과 여유로운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11만8천원.

 

 

삼성, 비스포크 올 인덕션
포인트 컬러로 개성과 취향을 살릴 수 있는 비스포크 올 인덕션은 MAX 부스트 기능으로 어떤 화구를 선택해도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국과 찌개 국물이 상판에 흘러넘쳐도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변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백75만원.

 

 

켄우드, 데일리 블렌더 BLP10 시리즈
다이얼 방식의 2단 속도 조절 버튼으로 간편하게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순간 작동 버튼은 순식간에 강력한 힘을 가해 단단한 식재료를 분쇄한다. 400W의 강력한 파워로 야채와 과일, 견과류까지 손쉽게 분쇄할 수 있다. 4만9천9백원.

 

 

코렐, 심플 그릴
심플 그릴은 볶음, 부침, 구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한 기본 플랫 플레이트와 스테이크, 갈비, 생선 등 구이 요리에 최적화된 그릴 플레이트로 구성된다. 0℃부터 250℃까지 손쉽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으로 깔끔한 조리가 가능하다. 8만9천원.

 

 

브라운, 핸드블렌더 MQ120
튐 방지 기술로 주방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기부터 마늘, 견과류, 허브 등 각종 식재료를 빠르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와 플라스틱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의 600ml 비커가 포함된다. 5만9천9백원.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토스터
빵을 정확한 온도로 가열해 색상은 물론 고소한 향과 바삭한 식감까지 살려준다. 8단계의 온도 조절로 빵에 맞는 최적의 브라우닝이 가능하며, 빵 투입구 안에 있는 특수 가이드가 빵을 고정시켜 어떠한 두께도 기울어지지 않고 골고루 토스팅된다. 5만7천원.

 

 

드롱기, 디스틴타 전기오븐
2중 유리창으로 열 손실을 최소한으로 방지해 베이킹과 그릴 기능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디스틴타 전기오븐은 100℃에서 220℃까지 자유로운 온도 설정은 물론 15분 간격의 타이머로 맞춤 요리가 가능하다. 들러붙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져 청소와 관리에 용이하다. 21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