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PALETTE, DINING ROOM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 컬러풀한 아이템과 여름 홈 카페를 위한 주방 가전.
1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플라워 팟 VP7조명은 두 개의 반원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광원이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아 부드러운 빛을 낸다. 앤트래디션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68만원.
2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컬러를 입은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2는 온도 조절과 맞춤 용량 등 한층 세분화된 실용적인 기능과 6가지 컬러로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문의.
3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로 만든 뱀부 사이드 접시는 컬러풀한 패턴과 색상이 특징으로 경쾌한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 제니아테일러 코리아에서 판매. 1만8천원.
4 초고속 진공 블렌더 디큠은 언 과일이나 얼음처럼 차갑고 딱딱한 재료를 블렌딩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는 진공 스무디 기능을 탑재해 찬 음료를 많이 찾는 여름철에 적합하다. 휘슬러 제품으로 97만9천원.
5 와인, 맥주,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는 5~18°C까지 보관 품목에 따라 최적화된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내부 수납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59만원부터.
6 장 프루베의 대표적인 의자인 스탠더드 체어는 목재로 제작한 시트와 등받이가 따뜻한 느낌을 주며 무게중심을 고려한 다리 디자인으로 조화롭고 균형적이다. 비트라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1백14만원.
7 실용적이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의 M4R은 다양한 물건의 수납과 장식용도로 올려둘 수 있어 인테리어를 한층 더 특별하게 연출해준다. 텍타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3백79만원.
8 바위와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스튜디오 보미의 저그는 세라믹소재로 보는 각도와 비치는 빛에 따라 다른 느낌을 전한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7만3천원.
9 라임, 레몬, 오렌지, 자몽 등의 시트러스 과일을 착즙할 수 있는 스메그 착즙기는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착즙 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과즙이 추출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1만6천원.
BACK TO 70’S, MULTI ROOM
여름철, 나만의 아지트 같은 레트로 스타일의 멀티룸.
1 직관적인 다이얼과 초록색의 시계침이 인상적인 뉴 게이트의 더 러기지 벽시계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어디에 두어도 감각적이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19만8천원.
2 심플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데크 체어는 빈티지한 색상의 티크 원목과 특수 방수 원단 시트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더콘란샵에서 판매. 28만원.
3 화분에 심은 선인장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소싱 선인장 모기퇴치기는 앙증맞은 크기와 유쾌한 디자인으로 책상에 위트를 더한다. 소싱 제품으로 텐바이텐에서 판매. 3만원대.
4 르 코르뷔지에가 인도의 찬디가르 의회를 위해 디자인한 팔리아먼트 조명은 단순하지만 특별한 전등갓이 존재감을 드러낸다.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네모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백98만원.
5 나무로 만든 장난감 몽키 1951은 원숭이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모습을 담았다. 목과 어깨, 팔, 다리 등 9군데 관절을 움직여 다양한 동작을 만들 수 있다. 카이 보예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24만원.
6 시원하게 뻗은 직선이 단순하면서도 인상적인 키키 소파는 통통 튀는 라임색으로 공간에 활기를 더한다. 아르텍에서 판매. 가격 문의.
7 침실이나 거실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아담한 크기의 드림협탁은 40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8가지 다리 색상을 조합해 주문제작할 수 있다. 몬타나 제품으로 에스하우츠에서 판매. 92만4천원.
8 무광의 파스텔 컬러와 소형 사이즈로 책상에 올려두기 제격인 마시멜로 USB 선풍기는 양쪽 측면에서 공기를 빨아들여 앞쪽으로 부드럽고 시원한 공기를 직선형으로 분사한다. 위즈웰 제품으로 4만원대.
9 소형 냉장고 SMEG500은 자동차 보닛을 열 듯 도어를 열면 계기판 느낌의 전원 장치와 온도 조절장치 그리고 헤드라이트 스위치 등 스메그만의 디자인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가격문의.
10 아날로그 디자인에 군더더기 없는 현대적인 미학을 절묘하게 풀어낸 리빙팬 Z710은 몸체와 버튼이 같은 색상으로 거실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제품으로 16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