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 리옹 40주년 전시회

식품 트렌드 행사, 시라 리옹

식품 트렌드 행사, 시라 리옹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식품 및 케이터링 전시인 시라 리옹이 2023년에 40주년을 맞이한다. 시라 리옹은 1983년 ‘시라 푸드 트레이드 Sirha Food Trade’라는 이름으로 설립됐으며 현재는 모든 식품 서비스 업계 종사자를 위한 필수 행사로 자리 잡았다. 시라 리옹은 2년마다 5일 동안 개최되며, 40주년 전시는 2023년 1월 19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  

  업계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5개의 시라 다이내믹스를 선보이며 관련 전문가 프레젠테이션, 마스터 클래스,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는 특히 세계적 트렌드인 친환경에 주목하며 이에 식품 업계가 나아가야 할 친환경 행보에 대해서도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WEB sirha-lyon.com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강성엽
TAGS
라이프스타일리스트의 집 이야기

오래될수록 더 좋아지는 것들

오래될수록 더 좋아지는 것들
  패션 디자이너로 시작해 리빙과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로 활동해온 권은순 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고스란히 담은 책을 출간했다. <오래될수록 더 좋아지는 것들>은 집이라는 공간에서 경험한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집을 이루는 각각의 장소와 그곳에 자리하는 물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것의 가치와 의미를 담아냈다.  

특히 이 책에서 소개하는 물건은 모두 저자가 오랜 기간 일하고 취향을 확립해가면서 직접 구입한 것으로 1세대 라이프스타일리스트의 세련된 안목과 모던한 감각을 엿볼 수 있다. 권은순 스타일리스트가 가꾸어온 집의 모습을 통해 언젠가 살고 싶은 집, 바라고 꿈꾸는 공간을 그려보길 바란다.
북커스. 1만8천원.

CREDIT
에디터

TAGS
너의 장 건강을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유산균

반려동물을 위한 유산균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레이를 전개하고 있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 제품 ‘프로키온’은 반려동물을 위한 유산균이다. 세빛섬에서 진행한 프로키온 출시 컨퍼런스는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었는데, 가족 같은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하는 가족들의 열띤 호응과 참여에 놀랄 정도였다. 사람에게도 장내 유산균이 중요하듯 반려견 역시 그렇다. 프로키온은 세계 최고의 유산균 기업인 듀퐁, 다니스코, 크리스찬한센, QTI, CSL, 사이언티픽 리빙에서 생산하는 6종의 슈퍼 스트레인을 배합해 한 캡슐에 300억CFU를 담았다.  

  미국 건강식품 전문기업 로빈슨파마의 cGMP 생산시설에서 생산하고,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패키징 등 반려견의 건강을 까다롭고 꼼꼼하게 챙기는 가족들이 환호할 만한 이유로 가득하다. 프로키온 론칭 행사를 통해 이제 중년으로 접어들고 있는 반려견의 건강에 좀 더 신경 써야겠다고 다짐했다. 장 건강은 좋은 것 같으니 관절과 피부 영양제 먼저 둘러볼까.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