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통통 튀는 디자인의 제품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뉘틸베르카드 컬렉션
이케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의 첫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은 빈티지 가구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신선하고 경쾌하게 재해석했어요. 과감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새로운 소재를 더해 동시대의 감각에 맞는 컬렉션을 탄생시켰죠.
뉘틸베르카드 컬렉션
이케아는 이번 첫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몇 년에 걸쳐 순차적으로 제품군을 공개해나갈 예정이에요. 뉘틸베르카드의 첫 제품군은 가구, 침구, 액새서리 등으로 구성됐는데요. 이케아를 대표하는 디자인을 재해석한 만큼 모든 제품이 저마다의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뉘틸베르카드 컬렉션
뢰브바켄
뢰브바켄
주요 제품으로는 ‘뢰브바켄’ 보조테이블, ‘크륍코르넬’ 패턴의 패브릭 제품, 본셰레트 스탠드옷걸이 등이 있습니다. 뢰브바켄은 이케아의 특별한 포장 솔루션 ’플랫팩’으로 출시된 최초의 제품 ’뢰베트’ 보조테이블을 밝은 색상으로 변신시킨 제품이에요. 오렌지, 블루, 라이트그린 색상으로 출시되며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과감함을 더했습니다.
크륍코르넬
크륍코르넬
크륍코르넬은 스웨덴의 유명 텍스타일 디자이너 스벤 프리스테드트가 1980년 클리판 소파 커버로 선보였던 ’블라드훌트’ 패턴을 더욱 경쾌하게 표현한 제품입니다. 깔끔한 사선 패턴 라게르미스펠을 캔디핑크, 스카이블루, 바나나옐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본셰레트 스탠드 옷걸이
본셰레트 스탠드 옷걸이는 루트게르 안데르손 디자이너의 파격적인 1970년대 디자인인 ‘스메드’를 재해석했어요. 스메드는 1978년에 출시된 금속 소재 스탠드옷걸이인데요. 독특한 캔디 컬러를 입은 채 새롭게 출시됐답니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함께 꿈결 같은 라일락과 발랄한 옐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요.
본셰레트 스탠드 옷걸이
뉘틸베르카드 컬렉션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이케아의 유산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