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속 올 데이 수영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이 다인앤다이브(DINE&DIVE)를 8월 31일 목요일까지 선보입니다. 다인앤다이브는 도심 속 힐링과 장마에도 끄덕 없는 올데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인데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을 횟수 제한 없이 올데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풀(Delight Pool) 이용권 역시 제공하고 있는데요. 수영을 즐긴 뒤의 피로감을 풀어줄 달콤한 디저트와 트로피컬 자몽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의 신메뉴를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5만원부터.
제주 루프탑에서 즐기는 렛츠 플레이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수제 맥주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함께 이색 콜라보레이션 렛츠 플레이(Let’s Play)를 8월 31일 목요일까지 선보입니다. 렛츠 플레이 패키지는 성인 전용 시설로 피크 포인트 풀과 바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루프탑 피크 포인트에서는 크래프트 비어 2잔과 이색적인 신메뉴로 구성된 ‘렛츠 플레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그랜드 조선 제주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메뉴라고 합니다.
또한 7월 17일부터 8월 15일까지 플레이 베러 위크(Play Better Week) 이벤트도 추가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크래프트 비어의 시음존과 인생 세컷 포토 부스, 야외 재즈 공연과 비어 요가 클래스 등으로 더욱 강렬하고 시원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3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