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서도 럭셔리하게! 1인 가구를 위한 소파 추천

나 혼자서도 럭셔리하게! 1인 가구를 위한 소파 추천

나 혼자서도 럭셔리하게! 1인 가구를 위한 소파 추천

 독립을 럭셔리하게 시작하려는 1 가구를 위해,  작은 공간에서도 폼 나는 소파를 추천합니다.

무토 ‘아웃라인 소파’

 

무토의 아웃라인 소파는 클래식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재해석해서 슬림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거실을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요시크한 블랙을 선호한다면 추천.

 

©무토

 

가격 : 8백9만5천원에잇컬러스에서 판매.
소재 알루미늄패브릭 or 가죽
사이즈 : W 170 x D 71 x H 84
WEB www.8colors.co.kr

 

카르텔 ‘베티 소파’

 

이탈리아의 거장 피에로 리쏘니가 디자인한 베티 소파는 일상에 포근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모서리 없이 완만하고 리치한 바디감과 포근한 착석감이 특징입니다거실뿐만 아니라 다른 공간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르텔

 

가격 :  6백68만원. 카르텔에서 판매
소재 : 스틸, 폴리우레탄
사이즈 : W 170 x D 90 x H 72
WEB www.kartell.com

 

오도 코펜하겐 ‘오프셋 소파’

 

오프셋 소파는 놈 아키텍츠가 추구하는 ‘균형에 대한 연구에 의해 탄생했습니다섬세한 라인으로 보기만 해도 눕고 싶어지는 편안함이 특징입니다사바나모스 등 다양한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와 맞출 수 있어요.

 

©오도 코펜하겐

 

가격 : 4295천원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소재 소나무합판, MDF, 스틸, 65% 코튼, 35% 리넨
사이즈 : W 178 x D 90 x H 59(75)
WEB www.bibliotheque.co.kr

 

펌 리빙 ‘리코 디반 부클’

 

부드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리코 디반 부클 소파는 혼자 영화를 보거나 휴식을 취하는데 용이합니다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요.

 

©펌 리빙

 

가격 : 5백43만원원더라움에서 판매
소재 부클레, 아크릴폴리에스터비스코스리넨 및 기타 섬유
사이즈 : W 190 x D 81.5 x H 79
WEB www.wonderaum.com

 

비트라 ‘마리포사 소파’

 

감각적인 컬러의 마리포사 소파는 거실 공간에 화사한 포인트를 줍니다팔걸이와 등받이를 내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인데요부드러운 패브릭은 언제라도 달콤한 꿈을 꾸게 해줍니다.

 

©비트라

 

가격 : 가격문의.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소재 메탈 프레임폴리우레탄 폼
사이즈 : W 180-210 x D 101.5-115 x H 80.5-87.5
WEB www.bibliotheque.co.kr

 

앤트레디션 ‘데벨리우스’

 

데벨리우스는 조립이 가능한 모듈식 소파입니다사용자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커스텀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푸프부터 코너 소파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누워서 휴식을 취하거나 가족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요.

 

©앤트레디션

가격 : 466만원이노메싸에서 판매.
소재 우드 프레임폴리에스터
사이즈 : W 220 x D 64 x H 70
WEB www.innometsa.com

 

카레클린트 ‘304 소파’

 

304 소파는 미니멀 라이프에 딱 맞는 거실의 분위기 메이커입니다쿠션 부분이 푹신한 스타일은 아니라서 눕기보다는 체어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발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레클린트

 

가격 : 235만원카레클린트에서 판매.
소재 : 화이트 오크월넛스테디 패브릭
사이즈 : W 180 x D 80 x H 78
WEB 

 

오도 코펜하겐 ‘밍글 소파’

 

밍글 소파는 작지만 우아한 디자인으로 럭셔리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팔걸이가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죠.

 

©에잇컬러스

 

가격 : 9314천원에잇컬러스에서 판매.
소재 오크패브릭
사이즈 : W 68 x D 154 x H 74
WEB www.8colors.co.kr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여름의 푸르름을 담은 드로잉 전시 <풍경조각>

여름의 푸르름을 담은 드로잉 전시

여름의 푸르름을 담은 드로잉 전시

날씨, 공기, 자연의 소리마저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는 드로잉 원화 열두 점

 

© 후지필름 코리아

 

후지필름 코리아가 풀림 작가의 드로잉 전시 <풍경조각>을 개최합니다.

풀림 작가는 평범한 일상에서 마주하는 풍경에 그날의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변화하는 자연의 특성을 담아내죠.

 

© 풀림

 

이번 전시에서는 특유의 짧고 굵은 붓터치로 풀어낸 12점의 원화를 비롯해 아크릴 물감으로 그려 촬영한 디지털 작업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계절감을 더해 산뜻하고 푸른 색감으로 완성된 작품들은 잠시나마 시원한 풍경 속에서 쉬어가는 시간을 보내게 해줄 거예요.  

장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에비뉴엘 5층
일정 
8월 9일~10월 15일

CREDIT

에디터

TAGS
화이트 큐브 서울의 첫 전시, <영혼의 형상> 개관전 개최

화이트 큐브 서울의 첫 전시, 개관전 개최

화이트 큐브 서울의 첫 전시, 개관전 개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던 ‘화이트 큐브 서울’이 개관전 오픈 일자를 공개했다.

 

영국 기반의 메가 갤러리 화이트 큐브가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서울 강남에 ‘화이트 큐브 서울’을 개관, 다음 달 5일 ‘화이트 큐브 서울’의 개관전 <영혼의 형상(The Embodied Spirit)>을 개최합니다.

 

Katharina Fritsch Hand 2020 Plaster and acrylic paint 4.8 x 11.8 x 17.5 cm | 1 7/8 x 4 5/8 x 6 7/8 in. © the artist / DACS. Photo © Ivo Faber. Courtesy White Cube

 

개관전은 한국 작가 이진주, 루이스 지오바넬리(Louise Giovanelli) 등 아티스트 7명의 그룹전으로 ‘영혼의 형상’을 주제로 철학과 형이상학, 인간 행동의 동기를 탐구합니다.

 

Louise Giovanelli Soothsay 2023 Oil on paper 57 x 38.8 cm | 22 7/16 x 15 1/4 in. 63.3 x 45.1 x 3 cm | 24 15/16 x 17 3/4 x 1 3/16 in. (framed) © DACS. Photo © White Cube (Theo Christelis)

 

이진주 작가는 한국의 전통적인 기법을 활용해 개인의 사적 서사와 주관적 관점에서 인지되는 디테일에 집중합니다. 2006년부터 한국의 대표적 여성 동양화가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그는 제주도 아라리오 뮤지엄(2021), 로스앤젤레스 백 아트(2017), 뉴욕 두산갤러리(2014) 등에서 개인전을 연 바 있죠. 영국의 회화 작가 루이스 지오바넬리는 감정의 고조, 의례, 종교와 종교적 도상을 탐구해 이번 전시에서 소개합니다.

아울러 개관전에서는 크리스틴 아이 추(Christine Ay Tjoe)와 트레이시 에민(Tracey Emin), 조각가 버린드 드 브렉커(Berlinde de Bruyckere), 카타리나 프리치(Katharina Fritsch), 마르게리트 위모(Marguerite Humeau)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도 함께 소개될 예정입니다.

 

© The Noguchi Muse

 

또한 화이트 큐브는 작년에 이어 9월 6일∼9일 열리는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에 참여하는데요. 소개 작가로는 이사무 노구치, 트레이시 에민, 브람 보가트마르게리트 위모미노루 노마타모나 하툼라킵 쇼티에스터 게이츠와 툰지 아데니 존스가 참여합니다그간 해외에서만 만났던 작품을 한국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될 터. 추후 업데이트 되는 소식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17 호림아트센터 1층
일정 
9월 5일~12월 21일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