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모여라!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 추천

펫팸족 모여라!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 추천

펫팸족 모여라!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 추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펫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죠.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독립된 공간을 보장하면서도 집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펫 가구가 필요하게 되는데요. 펫테리어의 첫 시작을 여는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나와 함께 살아가는 반려동물에게 더 특별한 공간을 선사해 보아요.  

까사미아 캄포펫 소파

 

까사미아의 캄포펫 소파는 구름 같은 착석감으로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편안한 펫 소파입니다. 관리하기 쉬운 이지클린 원단이며 얼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의 일생을 함께할 수 있는 최적의 사이즈로 설계되었어요.

 
©까사미아
 

까사미아 캄포펫 52만원
WEB 

 

자코모 레아 펫소파

 

자코모의 레아 에코실리콘레더 펫소파 캔디 블루 색상으로 여름의 청량함을 담았습니다. 친환경 소재인 에코 실리콘 레더를 사용하여 반려동물의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을 돕고 있죠. 반려동물이 쉽게 소파나 침대를 오르내릴 수 있기 때문에 슬개골 탈구의 위험을 낮춰줍니다.

 
©자코모
 

자코모 레아 에코실리콘레더 펫소파 38만원
WEB 

 

일룸 캐스터네츠 펫 세트

 

일룸의 캐스터네츠 3인 펫 세트 낮은 높이와 편안한 착석감이 돋보이는 위드 펫 소파입니다. 넉넉한 너비의 등쿠션과 소파와 꼭 맞는 디자인의 스텝 쿠션을 통해 안전한 놀이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룸
 

일룸 캐스터네츠 3인 펫 세트1백12만9천원
WEB 

 

가리모쿠캣 캣 트리

 

가리모쿠캣의 캣 트리는 고양이의 눈높이에 맞게 시각화된 목제 가구입니다. “상하 운동으로 아름답고 건강하게”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고양이가 자랑하는 도약의 균형 감각을 발휘할 수 있어요. 고양이가 뛰어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구조이며 어떤 공간에도 조화를 이룹니다.

 
©가리모쿠캣
 

가리모쿠캣 캣 트리 64만6천1백원
WEB 

CREDIT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
장인의 손맛이 담긴 바 컬렉션, 라일라 고하르 X 럭셔리 컬렉션 호텔

장인의 손맛이 담긴 바 컬렉션, 라일라 고하르 X 럭셔리 컬렉션 호텔

장인의 손맛이 담긴 바 컬렉션, 라일라 고하르 X 럭셔리 컬렉션 호텔
  호스팅의 기쁨을 배가해주는 근사한 바 웨어(barware) 피스.

뉴욕의 셰프 겸 디자이너 라일라 고하르(Laila Gohar)가 럭셔리 컬렉션 호텔와 협업해 여행에서 영감 받은 바 웨어를 선보였습니다.

 
ⓒThe Luxury Collection
  라일라 고하르는 독특한 비주얼의 요리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그간 설치 퍼포먼스, 아트, 패션 등 다채로운 작품을 소개해 왔습니다. 에르메스, 구찌, 바이레도와 같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며 예술적 행보를 이어오고 있죠.  
ⓒThe Luxury Collection
 
이번 바 웨어는 파리, 로스앤젤레스, 교토에 있는 럭셔리 컬렉션 호텔에서 영감 받은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습니다. 입으로 불어서 만든 분유리, 도자기, 바느질, 은세공 등 사라지고 있는 전통 공예에 주목했어요.  
ⓒGohar World
  파리에서는 ‘프린스 드 갈(Prince de Galles)’ 호텔 인테리어를 공예품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소개했습니다. 손으로 꿰맨 칵테일 냅킨과 입으로 불어 만든 쿠페 잔 세트가 바로 그것. 숙련된 장인이 구현한 분유리 쿠페 잔은 보는 이에게 섬세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주죠. 칵테일 냅킨은 1920년대 파리의 화려함과 칵테일 문화, 호텔의 아르데코적 특징을 반영합니다.  
ⓒGohar World
  칵테일 픽은 옛 할리우드에 대한 경의를 담아 로스앤젤레스의 랜드마크에서 모티프를 따왔습니다. 실제로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설계한 에니스 하우스(Ennis House)의 연철 문을 재해석 했죠.  
ⓒGohar World
  교토 수리안 호텔에서 영감 받은 사케 컵과 대나무 오시보리 트레이도 포함돼 있습니다. 라일라는 수백 년 동안 이어져 온 일본 전통 공예의 멋을 살리기 위해 도시를 방문해 영감을 얻고 장인들과 협업했습니다.  

도시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감각을 통한 것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식사나 음료를 즐기는 것은 현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죠. 현지 레스토랑에서 테이블을 차리는 방식이나 사용되는 식기는 음식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라일라 고하르

  라일라 고하르 X 럭셔리 컬렉션 바웨어는 고하르 월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 www.gohar.world

CREDIT
에디터

제주에서 만나요! 김창열 소장품 기획전 <서울, 뉴욕, 파리 그리고 회귀>

제주에서 만나요! 김창열 소장품 기획전

제주에서 만나요! 김창열 소장품 기획전
 

  제주도립 김창열 미술관이 새 기획전 《서울, 뉴욕, 파리 그리고 회귀》를 12월 3일까지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시대별 소장 작품 16점을 선보입니다. 김창열 화백의 행적과 화풍의 전반적인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작품이 총망라 돼 있죠.  

  김창열 작가는 1965년 서울을 떠난 후 30년 가까이 뉴욕, 파리를 오가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작품의 제작 방식과 기법을 찾았습니다. 해외에서 겪었던 복합적인 경험들은 훗날 그의 ‘물방울’ 작품을 탄생시킨 주역이 되었죠. 캔버스에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을 보다 보면 절로 여유와 순화의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제주를 들린다면 놓치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CREDIT
에디터

assistant editor 손정현
TAGS